대학생 에디터 1기! 나를 소개합니다-LG케미토피아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Company

        나를 소개합니다!- LG화학 대학생 에디터 1기!

        2014. 12. 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번 LG케미토피아의 새로운 친구, LG화학 대학생 에디터 1기를 맞이했다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드디어 Oh! LG화학 대학생 에디터 Oh! 자기소개를  올립니다! 재기발랄한 닉네임부터 위풍당당 대학생 에디터로서의 포부까지 총망라한 소개의 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내가 누구? LG화학 대학생 에디터 1기!

        강서영(23, 화학공학전공) 먹는거 노는거 여행하는거 화학하는거? 아무튼 다~ 좋아하는 다이나믹+서용. '다뇽' 이란 별명으로 인사드리게 될 성균관대학교 화학공학과 강서영 입니다:-D 앞으로 여러분께 머리 속에서 떠나지 않는 노래구절처럼, 재미있는 글로 찾아오겠습니다ㅎㅎ

        이수철(24, 고분자공학)저는 누나가 2명이 있습니다. 누나 부자죠. 집에 여자가 많아서 그런지 남자치고는 말이 좀 많은 편입니다. 이러한 점을 살려서 앞으로 LG화학 대학생 에디터의 활력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소연(22, 응용화학 전공)LG화학에 대해 많이 배우고 널리 알리는 win-win전략으로 성실하게 활동하겠습니다. 항상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게요!

        최재완(25, 전기공학)매사 적극적인 자세로 ‘열정 재완’이라 불리는 25살 청년 최재완입니다. ‘역시 현장이지 말입니다.’라는 명언을 남긴 미생의 한석율 사원을 기억하십니까? LG화학 현장의 모습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은솔(24, 경영학)농구엔 'Sixth man'이 있습니다. 스타팅 멤버가 지칠 때 바로 투입 가능한 가장 뛰어난 기량의 후보 선수를 말하는데요. 에디터 6명이 지칠 때 힘이 되는 'Seventh man'이 되겠습니다.

        한돈규(24, e비즈니스학) 백 마디의 말보다, 진심 담긴 글 한 편이 더 큰 울림을 줍니다.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초코파이처럼, 말하지 않아도 기억에 남는 에디터가 되겠습니다!

        한지혜(22, 화학) 우리 모두가 어렵다고 회피하는 화학은 극히 일부라는거~ 이 곳에서는 화학의 단순한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소재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입장에서 같이 생각하고 깨닫는 만남의 장을 만들어 나갈 거에요. 화학의 진짜 모습을 어김없이 파헤쳐 드릴게요!

        어떤가요? 이 블로그지기는 대학생 에디터들의 훤한 얼굴을 죽 보기만 해도 마음이 든든한데요! 앞으로 7명의 대학생 에디터들이 들려줄 재미있는 화학 이야기도 기대가 됩니다. LG케미토피아와 함께 화학으로 그리는 세상을 함께해줄 대학생 에디터들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해요!  icon-heart

        3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조용주

          이 코너에 자주 올것같은 예감이 들어요
          그리고 젊어질것 같은 예감도 생기고
          암튼 넘 즐거울것 같아서 자주자주 뵙기를 기대해 봅니다
          "엘지화학대학생에디터" 화이팅 그리고 환영합니다


        새 댓글을 입력하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