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한채영과 함께한 블로거 데이-Merci 이브아르, Merci LG화학!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Company

        톱스타 한채영과 함께한 블로거 데이-Merci 이브아르, Merci LG화학!

        2018. 01. 02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써 2017년도 한 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2018년을 한 달 앞둔 12월 1일에는올해 초 LG화학과 한 가족이 된 생명과학사업본부의 필러 제품인 ‘이브아르’ 신규 CF가 공개되었습니다. 블로그지기는 신규 광고 런칭 전 광고 모델인 한채영 씨와 함께하는 블로거 데이 초청 행사에 다녀왔는데요. 행사 모습이 어땠을지, 함께 보시죠!


        Merci YVOIRE 2017 이브아르 블로거 데이 2017.11.29 (수) 모나코 스페이스

        블로그지기가 강남에 위치한 행사장에 도착했을 때는 본 행사를 위한 사전 리허설이 한창 진행 중이었어요. 리허설이 진행되는 중, 행사장의 모습을 블로그지기가 담아보았습니다.

         

        이브아르 블로거 데이 행사장 사진 4컷

        화이트톤의 실내 인테리어가 행사를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느낌이었죠. 이브아르의 여러 제품과 함께 2018년도에 처음으로 공개할 패키지의 모습도 살짝 볼 수 있죠? 잠시 후 실물로 만나게 될 한채영 씨의 판넬까지! 행사를 위한 준비는 이제 모두 완료가 되었네요.

         

        한채영 판넬과 제품을 전시해놓은 전시관 사진

        드디어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는데요. 저녁 시간 즈음에 진행된 행사였기 때문에 참가자들을 위한 다과도 함께 제공이 되었어요. 참가자들이 행사장에 도착해서 가장 열심히 했던 것은? 바로 사진 촬영이었어요. ‘블로거 데이’인만큼 많은 파워 블로거들이 방문해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사진을 촬영하느라 바쁜 모습이었어요.

         

        임성민 MC가 이브아르 블로거 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리셉션을 마치고 이날 행사의 MC인 임성민 씨의 진행으로 본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가장 먼저 SD.마케팅팀의 노진숙 선임, 박성민 선임이 이브아르 브랜드 캠페인과 제품 라인업을 소개했습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브아르 필러 종류에 대해서도 들어보았어요. 클래식 플러스, 볼륨 플러스, 컨투어 플러스 등 목적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필러가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브아르 동영상 광고 스틸이미지

        이브아르 브랜드 소개를 들은 후에는 영상을 함께 보는 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광고는 바비 인형으로 유명한 한채영 씨를 광고 모델로 친근하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광고를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신규 광고를 먼저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다들 무척이나 설레는 표정으로 광고 상영을 기다렸습니다. 30초 정도의 짧은 광고 후 행사장에 참석한 블로거들이 ‘한 번 더 보고 싶어요!’를 외쳤고, 예정에 없었던 광고를 한 번 더 보게 되었죠. 특히 광고의 마지막 부분인 입술이 강조되는 부분이 모델명과 메시지를 잘 보여준다는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어 히알루론산의 기능이브아르의 특장점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자세한 설명을 위해 이브아르 제품 연구원과 SD마케팅 담당 김태은 책임이 참석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한 파워블로거들인 만큼 날카로운 질문들이 많았는데요. 참석해주신 제품 연구원, 마케팅 담당자님 모두 각 질문에 대해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이브아르만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에 대해서도 자신감 넘치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어요. 전문가 분들의 답변을 듣고 나니 더욱 이브아르에 대한 신뢰감이 느껴졌답니다. 답변을 하는 전문가 분들도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었기 때문에 이브아르를 소개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블로거 데이 행사장의 무대로 한채영이 걸어나가고 있다.

        마지막 시간은 ‘언니네 뷰티 토크쇼’라는 콘셉트로 배우 한채영 씨가 뷰티 팁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이 진행되었어요. 한채영 씨가 등장하자 여기저기서 ‘와아~’ 하는 감탄사와 함께 카메라 셔터 소리가 울려 퍼졌죠. 이브아르 광고 영상 모델인 한채영 씨와 함께 O/X 퀴즈로 바비 인형의 뷰티 노하우를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질문과 답변이 있었을까요?

         

        한채영의 O/X 퀴즈 - O: 화장 중 기초 단계에 신경을 많이 쓴다, 메이크업의 꽃은 아이메이크업이다. X: 메이크업을 지우지 않고 잔 적이 있다, 클렌징은 한 단계 이상 거친다.

        어떠신가요? 평소 여러분들이 생각하던 것과 일치했던 것도, 아닌 것도 있으셨겠죠? 이외에도 많은 뷰티 팁들이 있었지만 기본적인 것에 충실하고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클렌징에도 신경 써야 한다는 좋은 교훈을 얻을 수 있었네요! 더 많은 팁을 듣고 싶었지만 시간 관계상 한채영 씨의 포토타임으로 마무리했어요. 판넬 옆에서 자세를 취하는 한채영 씨, 실물과 판넬이 똑같네요! 한채영 씨가 가기 전, LG케미토피아 독자들을 위한 특별 인터뷰를 진행했는데요. 함께 볼까요?

         

        Q. LG화학 이브아르 모델로 선정된 소감이 어떠신가요? LG화학 생명과학사업본부에서 새롭게 선보인 이브아르의 첫 시작에 모델로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Q. 독자분들에게 추천해 줄만한 나만의 겨울철 관리 비법은? 겨울철에는 춥고 건조하다 보니 수분, 보습 유지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요. 보습이 많이 들어간 제품을 꼭 사용하구요. 또, 평소에 먹는 걸 좋아해서 운동을 거르지 않고 하는 편인데요. 겨울에도 날씨는 춥지만 오히려 더 활동적으로 움직이려고 노력을 기울이는 편입니다. 날씨는 춥지만 겨울이라고 너무 움츠러들지 마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운동도 즐기면서 행복하게 생활하는 게 가장 큰 비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브아르 광고 앞에 사인을 들고 있는 한채영의 모습

        이 날 행사의 마지막은 블로거 데이에 참석한 참가자들을 위한 기념품 전달과 함께 마쳤어요. LG화학 이브아르, 앞으로 글로벌 필러로서 그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제품은 ‘의료기기’이며, ‘사용상의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을 잘 읽고 사용하십시오.

        심의번호 : 2017-I10-48-3216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