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도 LG화학을 만나보세요! - '케미터지Joe' - LG케미토피아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Company

        네이버에서도 LG화학을 만나보세요! – ‘케미터지Joe’

        2016. 04. 15

        블로그지기는 고민이 많습니다. 어떻게 하면 LG화학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까?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내야 좀 더 관심있게 읽어보실까? 질문은 끝이 없고, 답을 찾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왔습니다. 그 첫 번째 답변이 지난 해 새롭게 선보인 페이스북 ‘Humans of LG Chem’ 이었다면, 이번에는 그 두 번째 답변으로 네이버 포스트 ‘케미터지Joe’를 준비했습니다!

        케미가 넘치다 못해 터진다! – ‘케미터지Joe’

        요즘같이 케미케미 하는 세상에 이제 케미가 ‘넘치는’ 수준으로는 부족하지 않을까요? LG화학은 여러분과의 케미를 넘치다 못해 팡 터뜨려보고자 ‘케미터지Joe’를 네이버 포스트의  얼굴로 삼았습니다. 정중하고 친절했던 블로그지기 보다는, 조금 더 까칠하고 짖궂은 ‘케미터지Joe’를 통해서 LG화학의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얼굴만 봐도 짖궂음이 넘쳐나는 케미터지Joe 일러스트 이미지

        얼굴만 봐도 짖궂음이 넘쳐나는 케미터지Joe.

         

        ‘카드뉴스’로 보다 빠르고 쉽게!

        흠흠. 자아비판의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LG케미토피아의 글들은 블로그지기의 정성이 한땀한땀 들어가 있기는 하지만, ‘너무 읽기에 길지 않을까?’라는 물음이 들었던 것도 사실이에요. 그래서 네이버 포스트의 콘텐츠는 보다 빠르게 읽히고 쉽게 이해될 수 있도록 카드뉴스 형태로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기존에 LG케미토피아의 재밌었던 콘텐츠는 물론 새로운 콘텐츠들도 카드뉴스로 꾸준히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다양한 '케미터지Joe'의 콘텐츠들 캡쳐 화면/ 새내기 꿀팁, 왜 골프는 카트를 탈까? 특별한 특허 직무 이야기

        다양한 ‘케미터지Joe’의 콘텐츠들.


         icon-th 네이버 포스트 ‘케미터지Joe’ 바로가기

         

        블로그지기는 고민이 많습니다. 어떻게 하면 LG화학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까?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내야 좀 더 관심있게 읽어보실까? 질문은 끝이 없고, 답을 찾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왔습니다. 그 첫 번째 답변이 지난 해 새롭게 선보인 페이스북 ‘Humans of LG Chem’ 이었다면, 이번에는 그 두 번째 답변으로 네이버 포스트 를 준비했습니다!케미가 넘치다 못해 터진다!요즘같이 케미케미 하는 세상에 이제 케미가 ‘넘치는’ 수준으로는 부족하지 않을까요? LG화학은 여러분과의 케미를 넘치다 못해 팡 터뜨려보고자 네이버 포스트의 얼굴로 삼았습니다. 정중하고 친절했던 블로그지기 보다는, 조금 더 까칠하고 짖궂은 포스트를 통해서 LG화학의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알려드리겠습니다!’카드뉴스’로 보다 빠르고 쉽게!흠흠. 자아비판의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LG케미토피아의 글들은 블로그지기의 정성이 한땀한땀 들어가 있기는 하지만, ‘너무 읽기에 길지 않을까?’라는 물음이 들었던 것도 사실이에요. 그래서 네이버 포스트의 콘텐츠는 보다 빠르게 읽히고 쉽게 이해될 수 있도록 카드뉴스 형태로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기존에 LG케미토피아의 재밌었던 콘텐츠는 물론 새로운 콘텐츠들도 카드뉴스로 꾸준히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