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로 보는 LG화학 대학생 에디터 2기의 기록 - LG케미토피아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Company

        숫자로 보는 LG화학 대학생 에디터 2기의 기록

        2016. 02. 17

        케미와 베짱이 김효준, 김희정, 장기주 즐기는 동시에 성실하게 일하는 '케미와 베짱이' 팀입니다. 개미처럼 열심히, 베짱이처럼 재미있고 유쾌하게 화학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학생 에디터 2기 활동을 되돌아보면 기분이 참 좋습니다.데면데면했던 첫 만남, 즐거웠던 엠티, 워크숍, 비행기도 타고 다녀왔던 여수공장.모든 순간이 저희에게 추억이죠.LG화학의 여러 사업장에서 수많은 LG화학 임직원을 만나며 직접 보고 배웠던 경험도 잊을 수 없고요.저희 케미와 베짱이 팀은 대학생 에디터 2기의 활동을 마치며 그동안의 활동을 숫자로 되돌아 보았는데요.색다른 관점에서 바라 본 대학생 에디터 2기의 모습은 어땠을까요? 저희 케미와 베짱이 티밍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숫자로 보는 LG화학 대학생 에디터 2기의 기록/대학생 에디터 2기 활동을 되돌아보면 기분이 참 좋습니다.데면데면했던 첫 만남, 즐거웠던 엠티, 워크숍, 비행기도 타고 다녀왔던 여수공장.모든 순간이 저희에게 추억이죠.LG화학의 여러 사업장에서 수많은 LG화학 임직원을 만나며 직접 보고 배웠던 경험도 잊을 수 없고요.저희 케미와 베짱이 팀은 대학생 에디터 2기의 활동을 마치며 그동안의 활동을 숫자로 되돌아 보았는데요.색다른 관점에서 바라 본 대학생 에디터 2기의 모습은 어땠을까요? 저희 케미와 베짱이 티밍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현장투어 횟수: 5회. 대전, 익산, 오산, 여수, 트윈타워 /팀 콘텐츠 제작 횟수: 9회/ 에디터 2기가 제안한 LG화학 블로그 홍보방안 50개/에디터 2기ㅐ가 실시한 설문조사 인원: 98명/LG화학 대학생 에디터 2기 수료율 100%/에디터 2기 콘텐츠의 총 글자 수: 약 33,550자/에디터 2기가 만난 LG화학 임직원 수 50명/에디터 2기 현장투어 이동거리: 1,406/에디터 2기의 콘텐츠 수 61개/에디터 2기의 콘텐츠 총 조회수: 17,483회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