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취미도 배달한다? 정기 구독 취미 배달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2020. 09. 17
어느덧 우리나라에서는 배달 문화가 보편화되었습니다.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배달할 수 있는게 많아졌습니다. 먹는 음식만이 아니라 취미생활까지 배달되고 있는데요.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와 더불어 취향에 따라 정기적으로 구독할 수 있는 배달 서비스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누구나 쉽게 가입하고 따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취미 배달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운동에 대한 관심과 함께 영양제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덩달아 영양제 구매율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필요한 영양분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영양제를 챙겨 먹어야 할지 막막한 분들이 많은데요. 영양제 구독 서비스 필리를 이용한다면 조금 더 쉽게 자신에게 맞는 영양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필리는 국내 약학 박사가 직접 개인의 섭취량에 맞게 영양제를 추천하고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개인별로 설문조사를 통해 내게 맞는 영양제를 추천받습니다. 필리를 정기적으로 구독하면 매달 30일분의 영양제가 집으로 배송됩니다. 매일 카카오톡으로 섭취 알림과 영양제 관련 상담도 가능한데요.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루테인부터 밀크씨슬, 비타민 C, B, 오메가3 등 다양한 영양제를 필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 구독 서비스 필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pilly.kr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illy_kr
최근에 전자책을 보는 사람이 늘었지만 종이책을 선호하는 이들은 꾸준히 있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책 배달 서비스 플라이 북을 눈여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책을 읽을지 모르겠거나 꾸준히 책을 읽고 싶은 사람에게 한 달에 한 번 추천 도서를 정기 배송받는 플라이 북! 개인별로 매달 30일에 취향을 저격한 책 1권이 배송됩니다. 정기배송 구성에는 책 1권을 포함해 해당 책을 추천한 이유가 담긴 컨시어지의 손글씨 엽서가 들어갑니다. 더불어 책과 함께 즐기면 더 좋은 음악, 영상, 영화 콘텐츠를 같이 추천해줍니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지점에서는 무제한 도서 대여와 작가와 만날 수 있는 북 콘서트 초대장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권 구매 내용과 사용 방법은 홈페이지(https://www.flybook.kr/plus)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www.flybook.kr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lybook_sns
누구나 자신만의 취미가 있을 텐데요. 매일 보는 TV나 OTT 플랫폼이 지겹다면 이제는 새로운 취미를 찾아볼 때입니다. 다양한 취미를 고를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취미 배달 서비스 하비풀은 DIY, 그림 그리기, 공예 등 무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취미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먼저 하비풀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여러 분야의 취미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드로잉, 프랑스자수, 마크라메 만들기 등 샘플러로 클래스를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데요. 개인별로 취향과 기분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원데이 클래스는 가볍게 작품 하나를 완성할 수 있는 클래스이며, 정규 클래스는 하나의 주제를 기초부터 마스터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더불어 취미 스토어에서는 고급 도안과 재료를 구매할 수도 있다는 점!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가진 문화/예술 분야의 작가님들이 함께하며 문화 예술 분야의 취미를 배우고 나와 취향이 맞는 사람들과 소통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일회용 취미가 아닌 일상을 변화시키는 취미를 ‘하비풀’에서 만나 보시면 어떨까요?
홈페이지: https://hobbyful.co.kr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bbyful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이 꺼려지고 자연스레 혼술이 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술잔을 부딪치며 시간을 보내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지금, 혼술도 분위기 있게 할 수 있도록 와인 구독 서비스 퍼플독이 있습니다. 와인을 즐기고 싶지만, 종류부터 맛까지 고르기가 막막하다면? 이만한 서비스가 없을 텐데요. 퍼플독은 AI가 직접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와인을 골라줍니다. 와인을 전혀 몰라도 와인 전문가들이 엄선한 프랑스 와인, 스페인 와인, 이탈리아 와인, 등 퍼플독이 엄선한 다양한 와인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퍼플독을 정기구독하면 집, 회사, 내가 원하는 곳에서 와인을 편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와인과 함께 와인 관련 상식 및 정보는 와인과 함께 제공되는 1분 레슨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와인의 라벨을 읽는 법부터 와인 잔 종류, 원산지, 품종 등 짧은 시간 안에 와인의 스토리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퍼플독만의 세련된 와인 패키징도 인기가 있어 특별한 선물을 할 때도 좋습니다. 합리적인 방법으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자세한 구독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www.purpledog.co.kr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inebutlerservice
과거에는 정기 구독 서비스라고 하면 우유, 신문, 잡지 등 제한적인 분야에서만 이뤄졌지만, 최근에는 편리함과 맞춤형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취미 배달 서비스에서 바이러스로 인해 답답한 생활 패턴에 조금이나마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보면 어떨까요?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