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엔 홈트레이닝! 확찐자에서 탈출시켜줄 홈트 유튜버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People

        집콕엔 홈트레이닝! 확찐자에서 탈출시켜줄 홈트 유튜버

        2020. 04. 17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생활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외부접촉을 최소화하고 집에서 주로 생활하면서 몸무게가 늘었다는 ‘확찐자’도 속출하고 있는데요. 무기력하게 있기보다는 면역력 향상을 위한 ‘홈트(Home+Training, 홈트레이닝)’로 체력을 키워보는 건 어떨까요? 집콕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홈트의 달인들, 건강과 다이어트의 가이드가 되어줄 홈트레이닝 유튜버를 소개합니다.


        홈트에 재미를 붙이고 싶다면 – 땅끄부부

        땅끄부부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이미치출처: 땅끄부부 유튜브

        땅끄부부(땅끄&오드리) 부부는 대표적인 홈트 유튜버입니다. 단순한 운동법부터 특정 부분을 위한 운동법, 다이어트, 식이요법, 생활습관 교정, 자면서 살 빼는 방법, 층간 소음 없이 운동하기 등 상황별로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땅끄부부의 운동법은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맨몸 운동이 포인트입니다. 친근하고 쉬운 설명과 짧은 시간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칼소폭(칼로리 소모 폭탄 운동)’, ’살쭉빠(살 쭉 빠지는 운동)’ 등 전신을 활용하는 동작들이 많아 짧은 시간에 운동에 대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땅끄부부 홈트레이닝

        이미치출처: 땅끄부부 유튜브

        땅끄부부 채널의 특징은 ‘동기부여’ 입니다. 긍정적으로 운동을 유도하고 완벽하게 운동하기보다는 ‘건강’에 초점을 맞춰 구독자와 끊임없이 소통해 나갑니다. 쉽게 따라하기 쉬운 동작을 알려주며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땅끄부부 유튜브! 운동에 재미를 느끼고 싶은 분이라면, 구독해 보세요.

        애플힙을 만들고 싶다면 – 힙으뜸

        힙으뜸 유튜브

        이미치출처: 힙으뜸 유튜브

        힙으뜸 채널은 ‘애플힙’으로 유명한 유튜버 심으뜸의 채널입니다. 필라테스 겸 피트니스 선수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여성에게 특화된 홈트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데요. 직접 운동에 대한 효과를 가감 없이 공개해 그녀가 추천하는 운동은 무조건 믿고 따라 하는 마니아가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예쁜 상체라인을 잡아주는 푸시업과 덤벨 운동, 애플힙을 만들어주는 브릿지 동작, 스쿼트 등 상체와 하체 운동 프로그램을 익힐 수 있습니다.

        힙으뜸 운동

        이미치출처: 힙으뜸 유튜브

        특히 내려앉고 펑퍼짐한 엉덩이가 고민이라면 힙으뜸 채널을 구독해 보세요. 상체와 하체를 잇는 중심 근육인 엉덩이 운동만으로도 어느새 온몸이 땀에 젖는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날씬한 몸과 건강한 마음을 갖고 싶다면 – 다노TV

        다노티비 유튜브

        이미치출처: 다노TV 유튜브

        다노TV는 온라인 다이어트 코칭 업체 다노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단순한 다이어트나 날씬한 몸만들기가 아닌 ‘습관 성형’을 모토로 운동, 식단, 마인드 케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눈 뜨자마자 하는 스트레칭, 누워서 뱃살 깎기, 허벅지, 팔뚝, 승모근, 옆구리 사이드 플랭크 등 신체 부위별로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는 콘텐츠부터 다이어트를 하며 겪는 요요현상, 폭식, 무기력증, 자존감 등 심리적인 문제에 대한 조언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노티비 유튜브

        이미치출처: 다노TV 유튜브

        다노TV는 주 타깃 층이 여성인 만큼 여성들을 위한 콘텐츠가 많습니다. 월경주기 운동, 골반에 좋은 운동 등 여성들에게 필요한 운동을 찾고 있다면 다노TV를 추천합니다.

        건강한 운동습관을 기르고 싶다면 – 바벨라토르

        바벨라토르 유튜브

        이미치출처: 바벨라토르 홈트레이닝 유튜브

        바벨라토르 리쌤이 만든 홈트레이닝 채널입니다. 그는 2015년 폐의 4분의 1을 떼어내는 절제 수술을 받고 재활을 거쳐 ‘아시아 스트리트 워크아웃 챔피언십’에 참가해 금메달을 목에 건 드라마틱한 인물인데요. 순탄치 않았던 시간을 극복하고 아시아 턱걸이 챔피언이자 운동지도자로 변신한 리쌤은 유튜브 바벨라토르 홈트레이닝 채널을 통해 운동 여건이나 운동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단계별 운동 방법을 알려줍니다. 어깨 넓어지는 방법, 하루 15분 복근 운동, 올바른 푸쉬업, 부분별 가슴 운동 등과 함께 리쌤이 직접 만든 턱걸이 기구(가정용 철봉)를 통한 훈련 방법이 주를 이룹니다.

        바벨라토르 유튜브

        이미치출처: 바벨라토르 홈트레이닝 유튜브

        단계별 철봉 운동법에 관심이 있거나 단기간에 살을 빼기보다는 지속할 수 있고 건강한 운동습관을 기르고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딱 5분’으로 확실한 운동 효과를 보고 싶다면 – 여리나핏

        여리나핏 유튜브

        이미치출처: 여리나핏 유튜브

        여리나핏은 ‘딱 5분 운동’으로 유명한 유튜브 채널입니다. 5분이라고는 하지만 그 시간 안에 네 가지 운동 동작을 쉼 없이 반복하기 때문에 칼로리 소모가 많습니다. 여리나핏의 핵심은 ‘밸런사이클’입니다. 몸의 균형과 순환을 동시에 익히는 운동이라는 뜻인데요. 짧은 시간 안에 고강도 운동을 엮어 비틀어진 체형을 교정하고 몸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리나핏 유튜브

        이미치출처: 여리나핏 유튜브

        마치 춤을 추는 듯한 리드미컬한 동작을 이어가다 보면 숨이 턱 끝까지 차오르는데요. 운동 시간이 단 5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지루할 틈 없이 짧고 굵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운동할 시간이 많지 않을 때 바로 검색해 보세요. 막간 운동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답니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홈트 유튜브 채널, 어떠셨나요? 집에만 있다 보면 우울해질 수도 있고, 자칫 면역력까지 저하될 수 있답니다. 날씨 제약을 받지 않고 특별한 장비가 없어도 쉽게 할 수 있는 홈트로 활력 넘치는 건강한 봄을 맞이해 보세요.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