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이와 새로운 경험! 이색 데이트 장소 추천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요즘이야기

사랑하는 이와 새로운 경험! 이색 데이트 장소 추천

2018년 11월 7일

주말이 되면 연인들이 하는 고민 중 하나! 어디로 갈까? 뭘 할까? 사랑하는 사람과 하는 경험은 모든 게 새롭고 즐겁습니다. 하지만, 가끔 평소와 다르게 조금 색다른 일탈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이야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매번 비슷한 코스로 영화를 보고 밥을 먹고 커피를 마셨다면? 그래서 조금은 새로운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이번 주말에는 이색 데이트를 해보면 어떨까요? 공포 체험을 할 수 있는 사일런트 D하우스부터 루프탑 피피서울, 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인디에이까지. 다양한 이색 데이트 장소를 추천해 드릴게요.


사일런트 D하우스, 공포 속에서 탈출하라!

사일런드 D하우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테마파크 6층 1-1호 이용 요금 : 집사의 비밀 25,000원 / 엠마와 그레이스 15,000원 홈페이지 : http://silentdhouse.kr

사진 자료 : 사일런트 D하우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opcondsquare/), 사일런트 D하우스 홈페이지 (http://silentdhouse.kr/)

사일런트 D하우스는 스릴러 영화 같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구성한 이색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유령의 집에 들어가 단서를 찾아서 문을 열고 장애물을 통과하여 탈출하는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명에서 네 명씩 그룹을 지어 입장하고 수수께끼를 풀어 탈출해야 합니다. 깜짝 놀라는 여러 장치와 공포심을 자아내는 요소로 체험자들을 짜릿한 체험 속으로 안내합니다.

체험 프로그램은 ‘집사의 비밀’과 ‘엠마와 그레이스’로 총 두 가지입니다. ‘집사의 비밀’은 실종사건이 발생하는 저택에 들어가 탐정으로서 역할을 맡는 스토리입니다. D하우스에 살던 파크가 일가족이 실종되고 현장에 있던 집사 최홍일이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는데요. 체험자들은 뚜렷한 증거 없이 집사 최홍일이 풀려나게 된 상황에서 D하우스에 들어가 범인을 잡아야 합니다. ‘엠마와 그레이스’에서는 병약한 어린 동생 그레이스를 위해 언니 엠마가 되어 D하우스 안에 있는 동생의 치료제를 찾아야 하는 스토리입니다.

스토리와 프로그램은 6개월마다 바뀔 예정이며, 호러 메이크업과 캐릭터 및 가발 등 소품을 준비해두어 코스프레를 경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짜릿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사일런트 D하우스를 찾아가 보세요!

샷앤비어, 양궁과 사격 체험에 맥주까지?

샷앤비어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25 이용 요금 : 권총 20발 기준 2,000원 / 양궁 9발 기준 4,000원 / 생맥주 3,500원 홈페이지 : https://shotbeer.modoo.at

사진 자료: 샷앤비어 네이버 포토요약 (업체제공 사진)

조금 색다른 체험을 원한다면 샷앤비어를 추천합니다. 권총, 스나이퍼 등 사격 체험을 할 수 있고 양궁 선수처럼 활을 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동시에 맥주와 안주를 팔고 있어서 액티비티를 즐기다가 술을 마실 수도 있습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좋지만, 친구끼리 혹은 가족끼리 방문해도 좋습니다. 사람들과 함께 사격과 양궁을 즐기고 맥주 한 잔까지 마시면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겠죠?

비에비뉴, 볼링과 맥주를 즐기는 락볼링장

비에비뉴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63 위너스오피스텔1 이용 요금 : 게임비 5,500원 홈페이지 : https://shotbeer.modoo.at

사진 자료: 비에비뉴 네이버 포토요약 (업체제공 사진)

샷앤비어가 사격, 양궁과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면 비에비뉴는 볼링과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비에비뉴는 볼링 외에도 다트, 보드게임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 단체를 위한 공간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락볼링장이지만 볼링을 즐기는 데 무리가 없도록 신발도 대여하고 국제 규격 레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힙하게 볼링을 즐기고 싶다면? 비에비뉴를 추천합니다.

피피서울, 루프탑에서 느끼는 정취

피피서울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소월로44가길 3 홈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ppseoul

사진 자료 : 피피서울 네이버 포토요약 (업체제공 사진)

계절을 느낄 수 있는 루프탑에서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나누는 데이트는 어떠신가요? 그런 데이트를 원하는 분들에게 피피서울을 소개합니다. 피피서울은 태국의 리조트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루프탑입니다. 2015년 남산 자락에 문을 연 뒤로 많은 분이 다녀갔습니다. 주택가 한가운데 있는 피피서울은 나무 기둥과 푸릇한 식물로 꾸며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피피서울 루프탑

사진 자료 : 피피서울 네이버 포토요약 (업체제공 사진)

인테리어 디자이너 출신인 대표가 태국의 방콕에서 4년 동안 생활하며 익힌 음식 레시피와 감각을 오롯이 재현해낸 곳이 바로 이 피피서울입니다. 항정살 바비큐와 쏨땀 세트, 치킨윙 등을 맛볼 수 있으며 태국 사람들이 자주 마시는 히비스커스 티에 진을 더한 칵테일도 인기 음료 중 하나입니다.

서울 하늘 아래 있지만 피피서울에서 만나는 하늘과 정취는 서울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만큼 피피서울의 분위기와 음식 맛은 색다른 감흥을 불러일으킵니다. 이태원의 전경과 남산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피피서울은 해가 지고 어두워지면 드러나는 야경 덕분에 더욱 빛이 납니다. 날씨가 더 쌀쌀해지기 전에 피피서울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세요.

인디에이, 도심에서 즐기는 캠핑

인디에이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78 연락처: 02-790-8571 홈페이지 : http://www.inthea.co.kr

사진 자료 : 인디에이 스마트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inthea), 인디에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nthea.co/)

훌쩍 멀리 떠나고 싶을 때. 둘만 오붓하게 캠핑을 즐기고 싶은데 시간이 허락하지 않을 때. 서울 도시 한가운데서 캠핑을 즐길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인디에이는 캠핑용품을 판매하는 상점인데요. 상점 위 자리 잡은 옥상에는 캠핑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글램핑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공간에는 영화를 볼 수 있는 장비가 준비되어 있고 바비큐도 직접 할 수 있는데요. TV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과 <꽃보다 청춘>에서 인디에이가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인디에이 캠핑 용품 판매하는 곳

사진 자료 : 인디에이 스마트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inthea), 인디에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nthea.co/)

인디에어가 마련한 글램핑 공간에는 담요를 비롯해 접시와 컵, 함께 온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 좋도록 미니포켓볼 대를 비롯해 여러 놀잇감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글램핑 도구 없이도 캠핑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 추위를 대비해 설치된 화로는 캠핑의 분위기를 한껏 돋워줍니다. 갖춰진 캠핑용 도구들은 여행과 캠핑을 좋아하는 대표가 직접 사용했던 물건들로 꾸며두었다고 합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에 인디에이를 방문할 분이라면 예약은 필수!

굳이 옥상의 글램핑 캠핑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브랜드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상점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평소 여행이나 캠핑에 관심이 있거나 색다른 체험을 하고 싶었다면? 인디에이에 들러보세요.


매번 반복되는 데이트 코스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장소! 소개해드린 장소들은 어떠셨나요? 새로운 곳에서 색다른 경험을 쌓는 것도 중요하지만 좋아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과 보내는 시간과 경험만큼 중요한 건 없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올해 2018년에 소중한 추억과 즐거운 기억을 많이 쌓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새 댓글을 입력하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