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수험생만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올해 수험생 혜택 총정리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People

        2018 수험생만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올해 수험생 혜택 총정리

        2017. 11. 13

        추워진 날씨와 함께 2018 수능, 드디어 그 결전의 날이 3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수능시험이 끝나면 가채점으로 성적을 가늠해보고 그 점수에 맞는 대입지원 전략을 세우는 등 수능시험을 보는 것만큼 중요한 시간이 남을 텐데요. 그 시간만큼은 대학입시를 준비하며, 조금은 홀가분한 마음으로 주어진 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누구보다 그 시간을 알차게 보냈다고 소문이 날까요?

        수험생이라면 오늘날까지 수년간의 노력으로 그만큼 입시 스트레스를 받았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런 수험생을 위해 매년 이맘때쯤이면 문화, 예술, 요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험생만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8 수험생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수험생 혜택’을 총정리 해드릴게요. 알아두면 유용한 올해 수험생 혜택!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2018 수험생만 모여라! 올해는 더 다양하고 풍성해진 ‘수험생 혜택’

        다양한 장르 영화 골라보자! 영화관 수험생 혜택

        수험생 여러분 고생했3! 메가박스의 3가지 혜택

        작년에는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영화관 3사에서 모두 수험생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올해는 아직까지 그 중 메가박스만이 수험생 특별 이벤트 진행을 예고한 상태입니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에서는 2018학년도 수능 수험생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수험생 여러분 고생했3!’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수험생 격려 이벤트보다 한층 더 풍성하게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영화관람권 증정뿐만 아니라, 할인 혜택이나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로는 오는 30일까지 ‘자네 학생인가?’ 이벤트를 통해 수험표나 학생증을 인증하면 영화 6천 원 관람권과 SKT 통신사라면 사용 가능한 데이터 500MB를 증정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이벤트 ‘어디서 응원 좀 해봤니?’는 메가박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수험생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1인 2매)에게 무료 영화 관람권을 증정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16일까지만 진행하므로, 참여하실 분들은 조금 서둘러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포인트 증정 실화냐?’ 이벤트는 신규 회원 가입 후 영화 관람 시 무려 9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인데요. 1999년생과 2000년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6일부터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입시 스트레스를 한방에 해소하자! 놀이공원 수험생 혜택

        놀이공원 수험생 혜택 '에버랜드'

        수험생의 입시 스트레스를 한방에 해소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그곳은 바로 ‘놀이공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올해도 놀이공원 3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에버랜드는 모든 수험생에게 수능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최대 64%의 특별한 가격 우대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에버랜드‘스마트예약’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수험생 우대 이용권을 사전에 구매하면 1만9천9백 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수험생 우대를 받으려면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함께 매표소에 제시해야 한다는 점을 꼭 기억해주세요!

         

        놀이공원 수험생 혜택 '서울랜드'

        그리고 서울랜드는 수험생에게 1일 자유이용권 60% 할인 혜택과 전 세계가 인정한 태권무 퍼포먼스 공연 ‘태권뮤지컬 혼’ 무료 관람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수능일부터 연말까지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1만5천 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때도 마찬가지로 고3 신분증이나 수험표를 서울랜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할인 이미지와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현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놀이공원 수험생 혜택 '롯데월드'

        마지막으로 롯데월드는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라기보다는 ‘11월’을 테마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11월에 태어났다면 증빙서류 지참 시 11월 한 달간 동반 1인까지 절반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겨울 시즌 축제가 ‘크리스마스 미라클: 산타의 선물’ 컨셉으로 11일부터 펼쳐지니, 수험시험이 끝나고 롯데월드를 간다면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교복과 이별할 때! 백화점 수험생 혜택

        백화점 수험생 혜택

        수능시험이 끝나면 교복과의 이별을 준비하기도 하죠. 그 동안은 학생 신분으로 교복을 입는 시간이 많았다면, 이제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개성을 뽐낼 패션에 관심이 한창 많아질 때이기도 합니다.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반가운 소식!

        롯데백화점은 17일부터 20일까지 라인, 케네스레이디, 컨버스, 닥터마틴, 브레오 등 총 80여 개의 영캐주얼, 스포츠, 식품 등의 브랜드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이 기간에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천 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그리고 현대백화점은 17일부터 30일까지 ‘수능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행사 기간에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영패션 브랜드를 10~40% 할인 판매합니다. 또한,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현대백화점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CGV 평일 관람권 1매(선착순 200명)도 증정합니다.


        지금까지 2018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정보 등의 혜택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시간만큼은 지금까지 수고한 시간보다 조금은 여유로워진 시간을 만끽하며 남은 대학입시를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오늘 블로그지기가 소개해드린 다양한 수험생 혜택 정보로 주어진 시간을 알차게 보내며, 그동안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볼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힘 내시길 바랍니다!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