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지기 추천 영화! 2017년 9월 개봉영화 프리뷰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People

        블로그지기 추천 영화! 2017년 9월 개봉영화 프리뷰

        2017. 09. 04

        요즘엔 날씨가 오락가락해서 종잡을 수 없지만, 비가 오더니 선선한 가을이 온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더운 여름보다 가을엔 문화생활을 즐기기에 좀 더 좋은데요. 9월에는 어떤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을까요? 오늘은 9월에 개봉 예정인 영화 프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2017년 9월 개봉영화 골라서 보자

        킹스맨: 골든 서클

        킹스맨: 골든 서클 감 독 매튜 본 출 연 콜린 퍼스, 줄리안 무어,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 외 4명 장 르 액션, 모험, 코미디 국내 개봉 2017.09.27 개봉

        지난 2015년 전 세계를 열광시킨 ‘킹스맨’의 속편 ‘킹스맨: 골든 서클’이 드디어 9월 출격합니다. 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갑니다. 그리고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이 바로 스테이츠맨입니다. 그들은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는데요. 이번엔 과연 어떤 B급 감성으로 전 세계를 열광시킬지 기대가 됩니다.

         

        킹스맨: 골든 서클 스틸 컷 이미지 2장

        특히 콜린 퍼스, 테런 에저튼 등이 다시 출연하고, 영국의 대표적인 배우 줄리안 무어는 품위 있는 악당으로 등장해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입니다. 이게 끝이 아닙니다! 킹스맨의 자매 스파이 기관인 미국 스테이츠맨 구성원으로 채닝 테이텀, 할리 베리, 제프 브리지스가 등장해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살인자의 기억법

        살인자의 기억법 감 독 원신연 출 연 설경구, 김남길, 설현, 오달수 장 르 범죄, 스릴러 국내 개봉 2017.09.07 개봉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은 김영하 소설가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로, 이미 원작 소설을 읽어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런 분들이라면 더욱 이 영화가 기다려지시죠? 김영하 소설가는 문학계에서 경계를 허물고, 금기를 깨버리는 도전적이고 한계를 모르는 작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만의 독보적인 젊은 스타일로 그의 소설에서는 ‘파격’과 ‘도발’로 독자를 자극하는데요. 특히 ‘살인자의 기억법’ 속에서는 그만의 특유 남성적 문체와 빠른 스토리 전개를 엿볼 수 있습니다.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스틸컷 2장

        그럼 이 영화 속에서 파격과 도발이 있는 이야기는 과연 어떤 소재로 전개될까요? 은퇴한 연쇄살인범이 알츠하이머에 걸려 점점 사라지는 기억과 사투를 벌이며 딸을 구하기 위한 마지막 살인을 계획하는데요. 알츠하이머에 걸린 살인자 병수 역을 연기한 배우는 바로 설경구입니다. 특히 이야기 전개 도중에 충격적인 반전이 숨어있다고 하니, 그 반전은 극장 스크린에서 확인하세요.

        잃어버린 도시 Z

        잃어버린 도시 Z 감 독 제임스 그레이 출 연 찰리 허냉, 로버트 패틴슨, 시에나 밀러, 톰 홀랜드 외 14명 장 르 액션, 모험, 드라마 국내 개봉 2017.09.21 개봉

        영화 ‘잃어버린 도시 Z’는 배우 찰리 허냉이 시대를 앞서간 천재 탐험가로 변신한 미스터리 액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인류 역사의 마지막 퍼즐이자 미지의 세계인 ‘Z’에 도전한 최초의 인간과 시대를 앞서간 천재 탐험가의 20세기 최대 탐험 미스터리를 그린 실화를 다룬 영화입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스틸컷 2장

        특히 이 영화는 영화로 제작되기 이전에 먼저 뉴욕타임스 베스트 셀러이자 미국 최대 서점인 아마존과 반스앤노블이 뽑은 올해의 책 비소설 부문 1위를 차지한 동명의 원작을 영화로 제작한 작품인데요. 브래드 피트의 제작사인 플랜B가 제작했다는 점이 또 한가지 화젯거리입니다. 제54회 뉴욕영화제 폐막작,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돼 작품성으로 이미 인정을 받았으며, 특히 찰리 허냉, 로버트 패틴슨, 시에나 밀러, 톰 홀랜드 등 할리우드 배우가 대거 출연하여 더욱 뜨거운 반응입니다.

        남한산성

        남한산성 감 독 황동혁 출 연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고수, 박희순, 조우진, 이다윗 외 2명 장 르 드라마 국내 개봉 2017.09 개봉

        영화 ‘남한산성’은 1636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당시 남한산성에 피신한 척화파 김상헌(김윤석)과 백성을 위해 화친을 해야 한다는 최명길(이병헌)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나아갈 곳도 물러설 곳도 없는 고립무원의 남한산성 속 조선의 운명이 걸린 가장 치열한 46일간을 그린 이 이야기는 김훈 작가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여, 황동혁 감독과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고수 등의 연기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영화 ‘남한산성’은 스크린을 압도하는 배우들, 구성진 이야기 전개, 그리고 세대를 불문하고 공감할 수 있는 우리의 역사적 실화를 다룬 영화 소재라는 점에서 이 3박자가 잘 맞아 많은 관객과 소통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것

        그것 감 독 안드레스 무시에티 출 연 빌 스카스가드, 제이든 리버허 외 12명 장 르 공포, 드라마 국내 개봉 2017.09.07 개봉

        영화 ‘그것’은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공포 영화 신작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9월 개봉 확정과 동시에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이 전격 공개되었습니다. 1차 예고편의 경우 24시간 만에 2억뷰 돌파라는 역대 최고 신기록을 세웠고, 국내에서도 공개 직후 8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영화 '그것' 스틸컷 2장

        영화 ‘그것’은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에서 종이배를 들고 나간 동생이 죽은 채 발견되고 범인을 찾아 나선 아이들 앞에 ‘그것’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원작은 전 세계적으로 3억 5천만 부 이상의 판매기록을 달성한 베스트셀러 작가 스티븐 킹의 소설로, 1986년 출간 2주 만에 밀리언셀러가 된 기념비적인 작품입니다. 출간 31년 만에 영화로 만들어지는 ‘그것’. 포스터 속 노란 우비를 입은 아이에게 “나랑 같이 놀아줄래?”라며 풍선을 건네는 장면이 주는 호기심을 주는데요. 공포 영화를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영화입니다.


        오늘은 2017년 9월 개봉예정 영화 다섯 편의 프리퓨 포스팅을 했는데요. 액션, 범죄, 스릴러, 드라마, 공포 등의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개봉예정이니, 영화 취향에 따라 골라서 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오늘 블로그지기가 소개해 드린 이달의 영화 5편 중 3편이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라는 점이 눈에 띄는데요. 올 가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최고의 기대작 5편 모두 극장가에서 만나 보세요!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