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지기 추천 영화! 2017년 7월 개봉영화 프리뷰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People

        블로그지기 추천 영화! 2017년 7월 개봉영화 프리뷰

        2017. 07. 03

        2017년 7월 첫째 주, 오늘도 어김없이 많은 분들께서 기대하고 계신 이번 달 개봉 예정 영화 프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이번 달에도 어마어마한 작품들이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네요! 그럼 지금부터 7월 개봉 예정 영화 기대작 다섯 편을 함께 보실까요?


        2017년 7월 개봉영화 골라서 보자

        군함도

        군함도 감독: 류승완 출연: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외 1명 장르: 액션, 드라마 국내 개봉: 2017. 07 개봉 / 영화 포스터: 1945년, 지옥섬 군함도 그곳에 조선인들이 있었다.  사진자료: 네이버 영화 (http://movie.naver.com)

        류승완 감독의 신작, 영화 <군함도>는 이미 영화의 소재와 캐스팅만으로도 많은 분들의 관심이 뜨겁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영화는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날 무렵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백 명의 한국인이 강제노동을 하고 있던 일본 군함도(하시마 섬 –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서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려고 했던 실화를 담은 영화입니다.

         

        군함도 영화 스틸컷 2장, 사진자료: 네이버 영화(http://movie.naver.com)

        영화 <군함도>는 촘촘한 플롯과 류승완 감독의 미장센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영화로, 영화 속 주연은 황정민(이강옥 역), 소지섭(최칠성 역), 송중기(박무영 역), 이정현(말년 역) 등 한국의 탑배우들이 함께 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영화 <군함도>는 국내 개봉을 하기도 전인 시점에서 기록적인 가격으로 아시아와 북미권 113개 지역에서 판매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께서 7월 여름 영화대전의 서막을 여는 <군함도>를 보시고 우리의 묻혀버린 역사, 감춰진 진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파이더맨: 홈커밍 감독: 존 왓츠 출연: 톰 홀랜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이클 키튼외 15명 장르: 액션, 모험, SF 국내 개봉: 2017. 07. 05 개봉 사진자료: 네이버 영화 (http://movie.naver.com)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을 주인공으로 한 미국의 인기있는 액션 영화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속하는 16번째 영화 작품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와는 다르게 이번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주인공은 10대 중반의 최연소 영웅으로 우리들의 곁으로 찾아왔습니다. 새로운 스파이더맨을 연기하는 주인공은 바로 톰 홀랜드인데요. 톰 홀랜드는 연기뿐 아니라 노래 등의 다양한 재능과 끼를 가진 차세대 영국 훈남 배우로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입니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이전 시리즈와 달라진 것들 중 한 가지를 더 꼽자면, 이번 시리즈의 스파이더맨은 지금까지는 줄타기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두 다리로 걸어 다니던 기존의 스파이더맨과는 달리 날개를 달고 나타났다는 것입니다. 상상만 해도 훨씬 스릴 넘치고 재미있겠죠?

         

        스파이더맨 홈커밍 영화 스틸컷 2장 / 사진자료: 네이버 영화(http://movie.naver.com)

        이러한 다양한 이유로 코믹스팬들은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우리의 영웅, 스파이더맨이 이전보다 훨씬 더 스파이더맨다워졌다고 평가하고 있는데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에는 지난 시리즈에서 보여준 벤 삼촌의 죽음과 거미에게 물리는 등의 에피소드는 드러나지 않고, 새롭고 더 흥미로운 스토리로 구성되었다고 하니 더욱 기대되네요.

        플립

        플립 감독: 로브라이너 출연: 매들린 캐롤, 캘런 맥오리피외 18명 장르: 멜로/로맨스, 드라마 국내 개봉: 2017. 07. 13 개봉 / 포스터 정보: 누구나 일생에 한번 무지개처럼 찬란한 사람을 만난단다.  사진자료: 네이버 영화 (http://movie.naver.com)

        영화 <플립>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교과서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등을 연출한 롭라이너 감독이 2010년 발표한 작품인데요. 첫사랑 영화의 바이블로 꼽히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이런 영화 <플립>이 드디어 국내에서도 개봉된다고 합니다!

         

        플립 영화 스틸컷 2장

        영화 <플립>은 옆집에 이사 온 7살 소년 브라이스를 보고 첫눈에 반한 소녀 졸리의 귀여운 러브스토리를 그립니다. 그리고 이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을 보여주는데요. 해외에서 이 영화를 먼저 본 여성 관객들이 ‘인생 영화’라고 꼽을 정도이니, 친구나 연인과 함께 설레는 사랑 영화를 보고 싶다면 이 영화를 추천해 드립니다.

         슈퍼배드3

        슈퍼배드3 감독: 카일 발다, 피에르 꼬팽 목소리 출연: 스티브 카렐, 크리스틴 위그, 트레이 파커 외 8명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코디미 국내 개봉: 2017. 07. 26 개봉 / 포스터 정보: 나쁘게 살자 슈퍼배드3 사진자료: 네이버 영화 (http://movie.naver.com)

        2015년 영화 <미니언즈>로 3억 달러 넘는 미국흥행 스토리를 남겼던 귀여운 노랑 친구들이 다시 찾아온다고 합니다. 올해는 처음 시리즈 작품이었던 <슈퍼배드3>로 다시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슈퍼 배드>로 시작되어 <미니언즈>로 단독흥행까지 그들의 비결은 바로 미니언즈들의 넘치는 귀여움이 아닐까 싶습니다.

         

        슈퍼배드3 영화 스틸컷 2장

        영화 <슈퍼배드3>에서는 주인공 ‘그루’의 쌍둥이 형제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서 과연 이번엔 어떤 감동과 재미를 전해줄지 더욱 기대됩니다. 그루와 미니언즈들이 전해주는 재미와 감동을 극장에서 만나보세요!

        덩케르크

        덩케르크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톰 하디, 케네스 브래너, 킬리언 머피, 마크 라이런스, 해리 스타일스, 아뉴린 바나드, 제임스 다시, 핀 화이트헤드외 9명 장르: 액션, 드라마, 스릴러, 전쟁 국내 개봉: 2017. 07. 20 개봉 / 포스터 정보: <다크나이트> 시리즈, <인셉션> <인터스텔라> 감독 작품 조국은 그들을 버리지 않았다. 사진자료: 네이버 영화 (http://movie.naver.com)

        시공을 불문한 블록버스터 장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이번엔 영화 <덩케르크>로첫 실사 전쟁영화에 도전했습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전작 <인터스텔라>, <인셉션>, <다크 나이트> 시리즈를 통해 꿈 속, 우주를 넘나들며 매번 놀라운 블록버스터를 탄생시켰었는데요. 개봉했던 영화들마다 큰 성공을 거두면서 국내에서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많은 팬층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덩케르크 영화 스틸컷 2장

        이번 영화 <덩케르크>는 2차 세계대전 당시 프랑스 덩케르크 해안에서 고립된 40만여 명의 영국군과 연합군을 구하기 위해 벌인 탈출 작전을 그린 영화인데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처음으로 연출한 실화 전쟁 블록버스터이기 때문에 과연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히어로를 통해 이상적인 세계를 그려낼지 더욱 궁금하네요.


        오늘은 2017년 7월 개봉예정 영화 다섯 편의 프리퓨 포스팅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특히 영화 <군함도>의 류승완 감독과 영화 <덩케르크>의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이전 작품으로 천만 관객을 기록한 바 있어서 이렇게 같은 시기에 두 감독 모두 처음 연출하는 실화 소재의 영화로 만나게 되어 올여름 또다시 그 기록을 갱신할 수 있을지 기대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