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블로그지기 추천 영화! 다양한 장르의 ‘2017년 4월 개봉영화 프리뷰’
2017. 04. 05
여러분~ 4월 첫 주도 어김없이 블로그지기가 추천하는 ‘이달의 영화 프리뷰’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번 달에도 역시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서 많은 분들께서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계실 텐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특히 기대지수가 높은 영화 다섯 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블로그지기가 추천하는 2017년 4월 개봉영화 함께 보실까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기대되는 시리즈 액션 영화입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기다리고 계셨던 분이라면 정말 희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최강의 리더 ‘도미닉토레토(빈 디젤)’가 첨단 테러 전문가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손을 잡고 팀을 배신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으로 영화가 전개되는데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 특히 기대되는 이유는 엄청난 출연진 때문이기도 한데요. 빈 디젤과 드웨인 존슨, 제이슨 스타뎀의 기존 멤버들은 물론이고 ‘매드맥스’의 샤를리즈 테론이 합류를 했습니다. 미모와 액션 연기 능력을 다 갖춘 샤를리즈 테론은 이번 시리즈에서 첨단 테러 전문가 ‘사이퍼’역을 맡아 활약한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악역이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와 ‘루크 홉스(드웨인 존슨)’가 만들어 내는 케미 역시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별시민’은 오직 서울만 사랑하며 발로 뛰는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데요. 영화 속에서 변종구는 어느 정치인보다도 최고 권력을 지향하며 이미지 관리에 철저한 정치 9단의 캐릭터입니다. 변종구는 선거 공작의 일인자인 선거대책본부장 ‘심혁수(곽도원)’을 파트너로 삼고, 겁 없이 선거판에 뛰어든 젊은 광고 전문가 ‘박경(심은경)’까지 새롭게 영입하여 차기 대권을 노리며 헌정 사상 최초의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합니다. 하지만 상대 후보들의 치열한 공세에 예기치 못했던 사건들까지 일어나며 변종구의 3선을 향한 선거전에 위기가 거듭됩니다.
특히 ‘특별시민’은 ‘선거는 똥물에서 진주를 꺼내는 거야’, ‘모든 사람들이 믿게끔 만드는 것이 선거’ 등의 임팩트가 강한 대사들로 개봉하기도 전인데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특별시민’은 다가오는 5월에 있을 대통령 선거를 2주 앞둔 시기에 개봉을 하는데요. 여러분도 ‘특별시민’을 통해 국민으로서 가지고 있는 기본적 권리인 선거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니어스’는 미국 유명 작가인 ‘토마스 울프’와 편집인 ‘멕스웰 퍼킨스’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그들 간의 인간관계와 다양한 갈등이 영화 속에서 배우들의 연기를 통해 세밀하고 섬세하게 그려지는데요.
1929년 뉴욕을 배경으로 한 영화 ‘지니어스’. 유력 출판사 스크라이브너스의 최고 실력자 ‘퍼킨스(콜린 퍼스)’는 우연히 모든 출판사에서 거절당한 작가 ‘울프(콜린 퍼스)’의 원고를 읽게 됩니다. 그리고 ‘퍼킨스’는 방대하지만 소용돌이와 같은 문체를 지닌 ‘울프’의 필력에 반하게 되어 출판을 제안합니다. 그렇게 20세기 초반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 중 한 명인 ‘울프’가 탄생되는데요. 그리고 ‘울프’는 자신의 작품인 ‘천사여 고향을 보라(look homeward, angel)’를 대히트 시키게 됩니다. 세기의 천재적인 작가 ‘울프’는 천재 편집자 ‘퍼킨스’의 도움으로 성공하게 되면서 인생의 반전을 맞게 되죠. 그런 과정 속에서 시작되는 그들 사이의 우정과 갈등이 그려집니다. 결말은 영화 속에서 확인하세요!
귀염둥이 스머프들이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스머프: 비밀의 숲’에서는 꾸러기 4인방 스머페트, 똘똘이, 덩치, 주책이가 우연히 스머프 세계에서 출입 금지 되어온 비밀의 숲을 발견하고 정체 모를 파란 녀석들을 만나면서 밝혀지는 비밀스러운 모험을 그려집니다. 파파 스머프를 따돌리고 비밀의 숲으로 들어간 말썽꾸러기 스머프들의 다이나믹한 모험이 기대되지 않나요?
‘스머프: 비밀의 숲’에서는 특히 우리에게 친숙한 스머프들과 가가멜은 물론, 관객들이 깜짝 놀랄만한 새로운 종족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2D로 제작된 원작 애니메이션이나 지금까지 공개된 하이브리드 영화 시리즈에서는 보지 못했던 다채롭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스머프 역사상 전무후무한 모험을 예고하고 있다고 하니, 100프로 풀 3D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 ‘스머프: 비밀의 숲’을 꼭 극장에서 만나보세요!
1973년의 죽음보다 더한 지옥이었던 콜로니아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구하기 위한 추격과 구출에 초점이 맞춰져 이야기가 전개되는데요. 그 당시의 칠레 군부 쿠데타를 배경으로 비밀경찰에 붙잡혀간 연인 ‘다니엘(다이엘 브륄)’을 구하기 위해 ‘레나(엠마 왓슨)’가 콜로니아에 찾아가서 벌이는 사투를 그린 스릴러입니다.
특히 ‘콜로니아’는 2001년 해리포터로 데뷔한 엠마 왓슨, 헤르미온느가 성인이 되어 농도 짙은 멜로 장르를 소화하면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변신과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전 세계를 경악하게 만들었던 사건, ‘콜로니아 사건’을 영화 속에서는 과연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요 며칠 봄 날씨가 계속되면서 나들이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번 주말에는 극장가로 나들이를 가면 어떨까요? 오늘 블로그지기가 소개해드린 다양한 장르의 4월 개봉영화들로 더욱 풍성한 주말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매달의 개봉 영화 프리뷰를 원하신다면 LG케미토피아에서 확인해 주세요!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