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과 입학 시즌! 특별한 의미가 담기 졸업선물과 입학선물을 고르자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People

        졸업과 입학 시즌! 특별한 의미가 담긴 졸업선물과 입학선물을 고르자

        2017. 02. 23

        조금씩 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오고 있는 것 같은 요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입학식과 졸업식이 한창이죠. 지난 노고를 위로하고 그들 앞에 새롭게 펼쳐질 희망찬 미래를 기원하는 자리인 입학식과 졸업식. 뜻 깊은 자리에 어떤 선물을 마련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블로그지기가 그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입학·졸업 선물을 고르는 팁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한 의미가 담긴 꽃다발

        특별한 의미를 담은 직접 만든 꽃다발

        입학, 졸업식이 시작되는 아침, 정문에는 주인을 기다리는 꽃다발들이 가득하죠. 입학, 졸업식 날 이면 가장 대표적인 선물인 꽃다발. 꽃다발을 구입하는 것도 좋지만, 직접 만든 꽃다발은 선물한 이의 마음을 더욱 절절히 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꽃다발을 직접 만드실 분들을 위한 팁을 드릴게요!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새벽, 고속버스 터미널 3층에 위치한 꽃 시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꽃들을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꽃다발의 꽃을 골라 구성하게 되면 그 꽃말에 기대어 꽃다발을 받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이라면 열렬한 사랑을 의미하는 빨간 장미, 혹은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보라색 장미 그리고 사랑하는 행복, 기쁨을 의미하는 히아신스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자녀분의 졸업·입학식이라면 시작을 응원한다는 프리지아나 환희와 후회 없는 청춘, 청춘의 즐거움이란 꽃말을 가진 샤프란이 적합합니다.

        받는 사람이 필요로 하는 선물이 최고의 선물

        필요로 하는 선물이 최고의 선물

        선물은 무엇보다도 받는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이 최고의 선물입니다. 그래서 평소 어떠한 것을 필요로 하는지 관심 있게 봐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받는 사람이 평소 자신의 말을 기억하고 있었다는 것에 선물의 감동을 배로 받게 되겠죠? 받는 사람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데, 선물을 받을 사람이 평소에 딱히 필요로 하는 것과 관련 된 언급을 한 적이 없다면? 이런 경우에는 함께 선물을 사러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신의 취향은 자신이 가장 잘 아는 법! 자신의 선호를 모두 고려해 고른 선물인 만큼 선물에 대한 만족도도 높을 것입니다.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대표적인 선물

        앞서 드린 팁들 외에도 선물을 받는 사람의 연령대에 맞는 선물을 고르신다면 실패할 확률이 적습니다. 다양한 연령대의 입학식과 졸업식. 선물 받는 사람의 나이에 따라 어떤 선물을 선호하고 필요로 하는지 알아볼까요?

        초등학생, 부모의 품에서 벗어나 새로운 출발

        LG유플러스 키즈워치 ‘쥬니버토키’사양 시계형 CPU MSM8909 1.1GHz Quad core LCD 1.4" TFT RAM/ROM 512MB/ 4GB 목걸이형 배터리410mAh 크기 원형 지름 50.9mm*16.8mm 네트워크 LTE(국내 B5 only) / 로밍 미지원

        가방, 공책 등 모든 것들이 일괄 지급되었던 유치원생 시절을 벗어나 이제 공부를 새롭게 시작하는 초등학생들! 각자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가방, 공책, 볼펜, 연필 등 학용품들이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인기가 많습니다. 학용품 외에도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요즘 선호되는 선물이 또 있습니다. 바로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입니다. 쉽게 잃어버릴 것 같고, 학업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것 같은 스마트폰의 대안인데요. 전화와 문자가 음성인식으로도 가능하여 아이들이 사용하기 편합니다. 또한 방수와 방진이 되어 활동적인 아이들도 걱정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 아이의 안전을 돕는 키즈용 스마트워치는 그 마음이 더욱 빛나는 선물입니다.

        중·고등학생, 본격적인 공부와 함께 청춘의 시작

        공부에 도움이 되는 선물 학습용 전자사전

        더욱 다양하고 깊이 있는 과목들을 배우게 되는 중·고등학생들! 학습용 전자사전은 중·고등학생들 의 선물로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노트북은 분실 위험이 크고 부담스러운 제품이지만 전자사전이나 휴대용 태블릿은 완벽한 선물입니다.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하지만 스마트폰을 이용하게 될 경우 공부 외적인 용도로 사용하게 되어 공부에 방해를 줄 수 있어서 학습용 전자사전을 많이 선호하죠.

        대학생·사회초년생, 사회로 한 발자국 내딛는 시기!

        대학생·사회초년생 선물 다양한 작업을 위한 노트북

        대학생·사회초년생의 선물로 늘 스테디셀러인 노트북! 과제와 문서작업이 많을 이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테이블만 있으면 작업할 수 있는 노트북은 가장 최고의 선물입니다. 특히 요즘엔 태블릿과 노트북 기능이 합쳐진 컨버터블PC와 초경량 노트북의 소비량이 늘어가는 추세인데요! 블로그지기가 팁을 한가지 드리자면, 3월 31일까지 LG에선 아카데미 페스티벌이 펼쳐집니다. 최신 모델을 할인된 가격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이 밖에도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선물로는 카메라, 가방, 화장품 등 다양합니다.


        오늘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과 다양한 팁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어떤 선물이 적합할지 고민하고, 고르는 일련의 과정들은 선물 받을 이를 생각하는 마음이 담겨 있어서 더욱 의미있는 것이 아닐까요? 선물도 좋지만 선물과 함께 소중한 마음이 진솔하게 담긴 편지가 더해진다면 금상첨화일 것 같습니다.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