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손해! 졸업생·입학생을 위한 이벤트 - LG케미토피아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People

        모르면 손해! 졸업생·입학생을 위한 이벤트

        2016. 02. 11

        즐거웠던 설 연휴가 끝나니 졸업과 입학 시즌이 다가왔군요. 오랫동안 정들었던 학교를 떠나 새로운 곳으로 첫 발을 내딛게 된 모든 분들, 축하 드립니다. 그저 말뿐인 축하는 필요 없다고요? 그럴 리 있나요! 센스 넘치는 블로그지기가 졸업생 & 입학생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를 모두 모아봤습니다. 졸업생과 입학생만을 위한 흔치 않은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졸업식, 입학식도 식후경~ 음식점 혜택 체크!

        졸업식이나 입학식이 끝나면 당연하게 중국집을 찾아가야 할 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제가 좀 촌스러운가요? 졸업·입학생을 위한 여러 이벤트 중에서도 음식점들의 혜택이 눈에 띕니다. 할인은 물론이고 무료로 식사를 대접하는 곳도 꽤 많아 가족끼리 오붓하게 외식을 하기에 부담이 없답니다.

        ⓒ빕스, CJ푸드빌/ 할인행사 포스터

        ⓒ빕스, CJ푸드빌

        ⓒ텍사스 데 브라질, 썬앳푸드/ 할인행사 포스터

        ⓒ텍사스 데 브라질, 썬앳푸드

        ⓒ올반, 신세계푸드/ 할인행사 포스터

        ⓒ올반, 신세계푸드

        우선 스테이크 전문점인 빕스는 3월 6일까지 3인 이상 식사 시 졸업증이나 입학증을 제시하면 1명의 샐러드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라질의 전통 꼬치 구이 요리인 슈하스코 전문점 텍사스 데 브라질 역시 유치원~대학원생까지 나이 제한 없이 졸업·입학생이면 1인 식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답니다. 한식 브랜드 올반은 오는 2월 21일까지 방문해 졸업장을 제시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자주 가지 못했던 호텔 뷔페 역시 여러 곳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랜드 엠버서더 서울의 ‘더 킹스’, 더 케이호텔 서울의 ‘더 파크’,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일행 중 졸업 및 입학생 1인의 뷔페 식사권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각 식당의 증빙 서류와 필수 인원, 혜택이 상이하니 방문 전 꼭 체크해보세요!

        졸업·입학생이라면 가방도, 레저도 저렴하게!

        새 학기, 새 출발을 맞으며 준비할 게 참 많죠? 특히 고등학생, 대학생, 사회인으로 한 계단씩 성장하며 가장 먼저 바꾸는 게 바로 가방이 아닐까 싶은데요. 지금 LF Mall에서 ‘새학기 쿠폰’을 다운받으면 유명 브랜드의 가방을 보다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어요! 백팩부터 크로스백, 파우치까지 각양각색 스타일의 가방들을 1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답니다.

        (왼쪽)ⓒHAZZYS, LFmall 가방이미지, 스키장 리프트를 탄 남녀 사진

        (왼쪽)ⓒHAZZYS, LFmall

        졸업식과 입학식 사이, 시간은 많은데 할 일이 없다고요? 그렇다면 겨울이 끝나기 전에 보드 타기 좋은 리조트, 알리시안 강촌으로 여행을 떠나요! 학생증이나 졸업장, 주민등록등본을 소지한 초등학교~대학 졸업·입학생이라면 리프트와 장비 렌탈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50% 이상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니까요!

        졸업·입학 축하 선물 1위, 노트북 지금이 구입 적기!

        이제 컴퓨터는 우리 일상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도구가 되었죠. 학생들도 게임뿐 아니라 여러 학습 과정에서 컴퓨터를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고요. 그래서인지 매년 졸업·입학 축하 선물 선호도 조사에서 IT 기기들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 유통업체 통계에 따르면 매년 초 노트북 판매량이 전월대비 30%나 높다고 해요. 그만큼 이 시기에 새 컴퓨터를 사거나 선물하는 사람이 많다는 거죠!

        ⓒLG전자 PC 그램 아카데미 페스티벌 포스터

        ⓒLG전자

        이에 전자제품 판매점들은 2월이면 졸업·입학생을 위한 대규모 할인전을 열죠. 데스크탑은 물론 노트북, 태블릿PC 등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놓쳐선 안될 기회입니다. LG베스트샵은 3월 31일까지 ‘LG PC 그램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 중인데요. 초경량 그램 15 노트북 구입시 전용 파우치와 무선마우스, 백팩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기타 노트북 및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매해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빛나는 졸업장과 입학증을 타신 여러분, 앞으로 나아가는 걸음마다 늘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여러 혜택, 빠짐없이 즐기시고 행복한 기운 그대로 승승장구하길 응원할게요. 모두 졸업, 그리고 입학을 축하합니다!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