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데이트? 스마트 앱, 로맨틱, 성공적
2015. 12. 18
바로 엊그제 솔로들에게 힘을 내라고 해놓고 이런 콘텐츠라 미안합니다. 아무리 외면하려고 해도 크리스마스를 위시한 연말 즈음이 데이트 하기 좋은 때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네요. 그렇다면 또 데이트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이 블로그지기가 뛰어야죠! 오늘은 커플들 모두 모이세요. 연말 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줄 스마트폰 앱을 모아서 소개해 드릴게요.
우리나라 연인들의 표준 데이트 코스는 ‘밥-커피-영화’ 아니면 ‘영화-밥-커피’라는 우스개 소리가 있죠. 그만큼 갈 곳 없는 커플에게 함께 먹는 식사는 그날 데이트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열쇠입니다. 그래서인지 포털 사이트에 ‘맛집’이라는 키워드만 쳐도 엄청난 정보가 쏟아지죠. 하지만 광고가 대부분이라는 생각에 그다지 믿음이 안 가는 게 함정이고요.
이럴 때 탁! 켜서 검색하기 좋은 앱, 바로 ‘포잉’ 입니다. 특급 호텔 및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정보를 다루기 때문에 특히 분위기가 중요한 커플 데이트용으로 인기가 많은데요. 지역, 메뉴, 2인 기준 예산은 물론 룸, 소믈리에, 테라스 등 세부 조건에 딱 맞는 레스토랑을 찾아 예약까지 할 수 있답니다. 할인 등 프로모션, 실시간 리뷰, SNS 공유요? 그건 맛집 SNS라면 필수죠!
연인을 만난다고 언제나 즐거울 순 없겠죠. 데이트 약속은 했는데 할 일이 마땅치 않거나 주머니가 가벼우면 초조해지기 마련! 그렇다고 맨날 먹던 밥만 먹고 헤어지긴 아쉽다고요? 그럴 때는 거침없이 스마트폰을 꺼내 바로 이 앱, ‘타임티켓’을 켜보세요. 알뜰하게 문화 데이트를 누릴 수 있습니다.
타임티켓은 마감이 임박한 연극, 뮤지컬, 콘서트, 전시회 등 티켓을 사용 전날이나 당일에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하는 앱입니다. 50%에서 최대 90%까지 최저가의 티켓을 바로 구할 수 있죠. 운이 좋으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공연이나 전시회 티켓도 찾을 수 있고요. 어때요, 이만하면 저렴하면서도 우아한 데이트 문제 없겠죠?
매일 만나도 늘 처음처럼 설렌다면 좋겠지만, 사람 마음이 어디 마음대로 되나요? 매일 같은 코스로 만나다 보면 재미도, 설렘도 줄어들기 마련이죠. 뭔가 새로운 게 없을까 고민이 된다면 연인과 함께 마사지를 받아보는 건 어때요? 나란히 누워 피로도 풀고, 대화도 나누고!
‘마사지 데이트’는 커플끼리 마사지를 함께 받으며 데이트하기 좋은 곳을 알려주는 앱입니다. 마사지샵은 아로마, 스파, 타이, 발마사지까지 그 종류도 다양한데요. 가까운 지역에서 원하는 샵을 골라 할인된 가격에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데이트도 좋지만, 일단 피로부터 해소하고 놀자고요~
가까운 연인 사이일수록 서로를 위하고 생각하는 마음은 꼭 갖춰야 할 미덕인데요. 특히 기념일이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이벤트 데이에는 의미 있는 선물을 건네며 더욱 깊어진 마음을 주고 받기 마련이죠. 그런데 연말이면 잦은 약속에 밀린 업무로 선물을 고르고 살 틈이 없다는 게 문제입니다.
그럴 때는 ‘기프토’의 도움을 받으세요. 이 어플은 상대의 SNS와 연동되어 생일, 기념일 등을 미리 알려주고 담벼락에 축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건 물론, 그 사람의 SNS를 기반으로 선물까지 추천해준답니다. 원하는 선물을 골라 결제를 하면 발송까지 한 번에! 미처 준비하지 못한 선물을 스마트폰으로 보내고 ‘서프라이즈~’ 한 마디면 취향을 저격하는 깜짝 선물에 활짝 웃는 연인의 얼굴을 볼 수 있을 거예요.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