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인생샷 찍기 좋은 국내여행지와 인생샷 잘 찍는 노하우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Company

        특별한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인생샷 찍기 좋은 국내여행지와 인생샷 잘 찍는 노하우 공개

        2017. 06. 30

        요즘같이 날씨가 좋은 날이면, 많은 분들께서 이곳 저곳으로 추억을 만들러 다니실 텐데요. 그때마다 우리는 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풍경을 눈으로 담는 것으로 부족함을 느껴 사진을 찍습니다. 그렇게 남긴 사진! 나중에 시간이 흐르고 나서보아도 그 당시의 생생함이 잘 담겨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기대와 달리 여러 장 찍은 사진 중에서 마음에 쏙 드는 사진은 단 몇 장뿐일 때가 많습니다. 여러분께서도 한 번쯤 그런 경험 있으시죠? 오늘은 블로그지기가 특별한 인생샷을 찍는 수 있는 국내 여행지와 함께 카메라족들이 말하는 인생샷 찍는 다양한 노하우를 소개해드릴게요!


        해외 부럽지 않은 국내여행지, 어디 있을까?

        국내에 이런 곳이 있었나 할 정도로 말하지 않으면 해외에서 찍은 사진인 줄 알법한 곳이 있습니다. 블로그지기가 추천하는 해외 부럽지 않은 국내여행지를 함께 보실까요?

        가평 에델바이스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다락재로 226-57, TEL: 031-581-9400)

        스위스를 테마로 만든 마을, 가평 에델바이스

        사진자료: 네이버 지식백과

        가평에 있는 에델바이스는 스위스에 실존하는 작은 마을을 테마로 만든 곳입니다. 각기 다른 테마와 디자인의 건물, 갤러리와 포토존, 그리고 트릭아트로 꾸며져 있어서 즐거운 추억과 인생샷 남기기에 제격인 곳입니다.

        신두리 해안사구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원북면 신두리 산263-1, TEL: 041-672-0499)

        국내 최대 규모의 사구, 신두리 해안사구

        사진자료: 네이버 지식백과, 한국관광공사

        신두리 해안사구는 태안에 모래가 쌓여서 생긴 국내 최대 규모의 사구지대입니다. 얼핏 보면 사막같이 보이는데요. 신두리 해안사구 주변에는 꽃지해수욕장, 안면도 자연 휴양림 등의 유명하고 멋진 여행지가 많이 있습니다. 광활한 사막 위에 나홀로 느낌의 인생샷을 남겨보고 싶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다대포 해수욕장 (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다대동, TEL: 051-207-6041)

        부산에서 만나는 소금사막, 다대포 해수욕장

        사진자료: 한국민족문화대백과, 한국관광공사

        블로그지기가 지난번 ‘원소로 보는 화학사 Vol.003’ 에서 원자번호 3번 리튬을 소개해드리면서 다량의 리튬이 매장되어 있는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 사막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부산의 다대포 해수욕장은 썰물 시간을 잘 맞춰서 가면 마치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 사막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날씨 좋은 날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인생샷 도전해보세요!

        외도 보타니아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외도길 17 외도해상농원, TEL: 055-681-4541)

        4계절 다른 모습의 유럽 정원, 외도 보타니아

        사진자료: 네이버 지식백과, 한국관광공사

        외도 보타니아는 거제에서 배를 타고 조금만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유럽 정원 느낌의 섬입니다. 사계절마다 뚜렷하게 다른 특징이 있어서 계절마다 한 번씩 방문해도 지루하지 않은 곳입니다. 특히 여름에 방문하면 희귀 아열대 식물도 볼 수 있어서 이국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찍으면 인생샷 건지기 성공!

        ① 프레임은 간결하게 ② 찍고싶은 포인트만 강조 ③ 자연 속 반사광 활용

        프레임은 최대한 간결하게

        인물사진에서 프레임은 최대한 간결한 것이 좋습니다. 인물사진에서 배경이 너무 복잡하면 인물에 대한 집중도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복잡한 프레임보다는 오히려 사진 속 주인공 인물의 인상적인 자세나 역동적인 동작이 인생샷을 남기기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전부 담을 욕심은 버리고 포인트만 담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얼굴만 크게 나오도록 찍는 클로즈업샷은 부담스러워 합니다. 하지만 그와 반대로 무조건 너무 전신을 다 찍으려는 욕심은 버리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은 벽 앞에 서있는 발만 찍는 것이, 무언가를 들고 있는 손만 찍는 것이 느낌 있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경우도 있답니다. 그날 가장 중요한 의상이나 액세서리 등의 포인트를 잘 강조하여 느낌 있는 인생샷을 찍어보세요!

        자연 속 반사광을 활용하자

        어두운 곳에서 인물사진을 찍을 때는 당연히 그 어두움을 밝히기 위해 카메라의 플래시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완전히 캄캄한 어둠이 아니면서 주위에 자연 속 반사광을 반사하는 사물이 있는 경우에는 빛을 반사하는 그 사물을 활용해 사진을 찍어보세요. 자연 속 반사광에 의해서 얼굴이 훨씬 자연스럽고 환하게 보여 몇 배는 더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LG화학의 고기능성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EPC (Engineering Plastic Compound)상세내용 하단 참조

        • EPC
          컴파운딩으로 물성을 향상시킨 고기능성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이란 일반 플라스틱에 비해 강도가 높고 가벼워 자동차, 전자 부품 등의 산업용 소재로 사용되는 소재로, EPC는 이런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베이스로 특정 첨가물을 혼합해 물성을 더욱 향상시킨 고기능성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입니다. LG화학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 LUPOS
          LUPOS는 유리섬유를 강화한 ABS, SAN 컴파운딩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으로, 스타이렌계 수지에 유리섬유를 보강하여 기계적 성질을 대폭 증진시키고 열변형 온도 등을 높인 소재입니다.
          제품용도:에어컨 실외기 팬, 핸들 프레임, 카메라, 프린터
          특징:치수 안정성 우수, 성형 수축률 우수, 기계적 성질, 열변형 온도
        • LUPOS
          Supply Chain
          Step01 원재료 공급- LG화학 LUPOS공급
          Step02 가공업체-전기전자 부품 업체(하우징 및 부품생산)
          Step03 최종제품-에어컨 실외기, 카메라 등

        여행의 필수 아이템인 카메라에는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이 사용되는데요.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이란 일반 플라스틱보다 강도가 높고 가벼워서 자동차, 전자 부품 등의 산업용 소재로 사용되는 소재입니다. EPC(Engineering Plastic Compound)는 이런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베이스로 특정 첨가물을 혼합하여 물성을 더욱 향상시킨 고기능성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입니다.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은 제품 활용 용도에 따라서 그 종류가 다양한데요. 그중에서 카메라에 사용되는 것은 LUPOS로 유리섬유를 강화한 ABS, SAN 컴파운딩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으로, 수지에 유리섬유를 보강하여 기계적 성질을 대폭 증진시키고 열변형 온도 등을 높인 소재입니다. LG화학이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우수한 LUPOS 제품을 전기전자 부품 업체에 공급하면, 가공업체에서 해당 제품을 사용하여 카메라뿐 아니라 에어컨 실외기 등의 여러가지 하우징 및 부품을 생산합니다.


        오늘은 특별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국내 여행지와 인생샷 찍는 다양한 노하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블로그지기가 소개해드린 것을 꼭 기억하셔서, 멋진 곳에 있는 내 모습,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여 행복했던 그 순간의 내 모습을 최고의 순간으로 추억할 수 있도록 ‘인생샷’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