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에디터 2기, 화려한 서막을 열다!
2015. 09. 07
이번 7~8월 블로그지기는 LG케미토피아와 함께할 대학생 에디터 2기 선발로 무척 바빴답니다. 서류 지원부터 면접까지 공채 입사 지원을 방불케 할 정도로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대학생 에디터 2기 10명! 9월부터 이들과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LG케미토피아 대학생 에디터 2기 공식 임명을 알리기 위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대학생 에디터 2기의 발대식 모습, 지금 보여드릴게요!
대학생 에디터 2기의 발대식은 트윈타워가 아닌 젊음의 거리 신촌에서 진행됐답니다. 발대식의 시작은 대학생 에디터 2기를 환영하는 홍보팀장님의 환영사로 시작했어요. 단순히 자기소개서에 한 줄 추가하기 위한 활동이 아닌 진정성을 가지고 활동에 임해달라는 말씀에 에디터 2기의 마음가짐도 한층 진지해졌겠죠?
대학생 에디터 2기, 서로 알아야 할 필요가 있겠죠? ‘Who am I?’ 시간에는 서로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소개를 준비했는데요. 10명의 적지 않은 에디터들이 지루할 틈 없이 색다른 느낌으로 본인을 표현했습니다. LG케미토피아와 함께할 새로운 얼굴 9인을 먼저 소개합니다!
에디터들이 가장 궁금해 할 내용, 앞으로의 일정이겠죠? 대학생 에디터 2기부터 시작하는 활동, 바로 팀별 콘텐츠 제작입니다! 대학생 에디터 2기는 에디터들이 개별적으로 작성하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팀별로 기획 취재를 통해 매월 콘텐츠 1개를 작성해야 하죠.
1기 최우수 에디터로 선정돼 2기 때도 함께 활동하게 된 한돈규 에디터, 아니 이제 편집장님이라고 불러야 할까요? 앞으로 한돈규 편집장의 지휘 하에 진행될 톡톡 튀는 팀 콘텐츠도 기대해 봅니다!
어떻게 글을 쓰는지, 어떤 내용으로 글을 써야 할 지 막막하게 느낄 대학생 에디터 2기를 위해 LG화학과 글쓰기 방법에 대한 강의도 진행했습니다. 우선 6개월 동안 활동할 LG케미토피아에 글을 쓰려면 LG화학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야겠지요? 홍보팀의 공식 훈남 유정한 과장님, 외모만큼이나 빛나는 강의력으로 LG화학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진행해주셨답니다.
에디터 2기 분들, 많은 도움이 됐을 거예요. 이어 LG케미토피아에 대한 소개와 블로그 글쓰기도 함께 진행됐습니다. 올바른 이미지 사용 방법, 콘텐츠 구성 원칙 등 비단 LG케미토피아에 올리기 위한 글뿐만 아니라 앞으로 글을 작성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알짜 팁들이 가득한 강의였습니다.
앞으로 6개월동안 콘텐츠를 작성하며 사용할 프로필 사진을 촬영했는데요, 오늘 포토제닉은 누가 차지했을까요? 많은 훌륭한 사진 후보들을 제치고 3조(김희정, 이중기, 박지윤 에디터)가 뽑혔습니다!촬영장의 인조 잔디를 100% 활용한 분위기 있는 프로필사진, 정말 대학생 에디터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네요! 대학생 에디터 2기의 개인 프로필 사진은 9월부터 에디터 2기가 작성할 콘텐츠와 함께 보실 수 있답니다. 10인 10색의 매력을 보여줄 대학생 에디터 2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