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정책 - LG케미토피아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운영정책

        LG케미토피아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LG케미토피아는 LG화학의 공식블로그로써 고객 여러분께 한 걸음 다가가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개설되었습니다. 글로벌 화학시장을 선도하는 LG화학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고 고객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화학으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는 LG화학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LG케미토피아 이용에 대한 이해를 돕고, 도움을 드리고자 블로그 운영 정책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댓글 및 트랙백 정책

        LG케미토피아는 블로그 방문자와의 열린 소통을 추구하기 위해 모든 포스트(콘텐츠)에 댓글과 트랙백을 오픈하여 운영합니다.
        단, 해당 포스트의 주제와 무관한 댓글, 일방적인 광고(스팸), 욕설, 운영자 사칭, 음담패설 등 외설적인 코멘트, 무분별하고 근거 없는 비방이나 인신공격, 개인의 명예를 훼손시킬 여지가 있는 정보, 확인되지 않은 유언비어, 반복적으로 동일한 단어나 문장을 사용하는 경우 등은 사전 알림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사생활 보호 정책

        1. 1. 저작권(콘텐츠 사용자 준수 사항)

          블로그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2.0 정책에 따라 복제, 배포, 전송될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 사용자는 상업적인 목적이 아닌 개인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 저작자표시: 해당 콘텐츠의 원저작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 변경금지: 저작물을 개작, 변형 또는 가공할 수 없습니다.
          • 비영리: 저작물을 영리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2. 보장불가

          LG화학은 블로그 상의 기밀을 보장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기밀사항과 관련해 블로그 상에서 겪을 수 있는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블로그 사용

          누구나 블로그를 방문해 자유롭게 LG케미토피아의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방문 시 서버가 자동적으로 사용자의 브라우저가 보낸 정보를 저장하게 됩니다. 이 같은 서버로그는 사용자의 웹 요청, 방문한 웹사이트 주소, 인터넷 프로토콜 주소, 브라우저 유형 및 언어, 방문 또는 포스팅 한 날짜와 시간, 쿠키 등 사용자의 브라우저를 규정하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수집되어 저장된 정보는 블로그 활동을 수치화하여 향후 블로그 및 사용자의 방문을 보다 발전시키는 데에만 사용됩니다.

        4. 4. 링크

          LG화학 블로그는 관련사이트와 타 블로그의 링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링크된 블로그를 포함한 모든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어떠한 정보 및 제언 또는 광고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상기 정책은 경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책 변경사항은 별도 공지를 통해 공유되며, 매우 중요한 사안일 경우, 명확한 가이드가 추가적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용문의

        LG화학은 항상 블로그를 이용하는 여러분께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께서도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 제안사항 및 문의는 LG화학 블로그 운영진(lgchem.chemitopia@gmail.com)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방문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2017년 5월

        LG화학 블로그 운영진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