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카드]’새내기’에게 알려주마, 봄을 100% 즐기는 방법!

2016년 4월 14일

케미투게더 배지은, 성하라, 진재훈 함께하면 케미 폭발! 우리는 케미투게더입니다. 재미있는 화학 이야기, 함께 하실래요?

새내기 여러분, 드디어 봄이 찾아 왔어요. 대학에서 처음 맞는 봄, 여러분은 무엇을 하고 싶나요? 새내기들의 봄 계획을 듣기 위해 홍익대학교로 인터뷰를 떠났습니다!!많은 새내기 들이 올 봄에 연애와 다이어트, 운동을 하고 싶고 벚꽃을 보러 가고 싶다고 답변했습니다. 선배들은 새내기 들에게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문화 활동을 즐겨야 한다고 팁을 주었습니다! 연애를 하고 벚꽃을 보러 가고 문화 활동을 즐기고 다양한 사람을 만나는 것.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지? 아직은 뭐가 뭔지 잘 모르겠는 새내기를 위한 올 봄 알차게 보내는 TIP. 봄에 보러 가기 좋은 춴 전시 ‘컬러 유어 라이프’ 대림미술관, 8월 21일까지. 우중충하고 춥던 겨울을 보내고 컬러풀한 봄을 맞이할 수 있는 컬러풀한 전시예요! 색을 주제로 한 창의적인 디자인과 표현을 소개하면서 우리 주변에 항상 있지만 의식하지 않던 색에 로운 가치를 제시하고 있는 전시랍니다.에디터도 다녀왔던 전시인데 정말 가볍고 즐겁게 볼 수 있는 전시예요. 예술이 조금 낯선 사람에게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보러 가세요! 주말엔 사람이 정말 많아요. 가능하다면 평일 공강 시간에 가는 걸 추천합니다. 봄에 보러 가기 좋은 전시 추천3. ‘반 고프 인사이드 빛과 음악의 축제’ 문화역 서울 284. 4월 17일까지. 반고흐의 명작들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조명하여 인터렉테브 디스플레이 음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 전시. 새로운 느낌의 전시고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가보세요!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 릿츠’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5월 2일까지. 유명한 여러 할리우드 스타를 사진에 담고 그 사진을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키는 천재 사진작가 허브 릿츠의 전시. 평일 2시와 6시, 주말 11시, 1시, 6시에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니 시간에 맞춰 전시를 보러가세요.

새내기 여러분, 드디어 봄이 찾아 왔어요. 대학에서 처음 맞는 봄, 여러분은 무엇을 하고 싶나요? 새내기들의 봄 계획을 듣기 위해 홍익대학교로 인터뷰를 떠났습니다!!

많은 새내기들이 올 봄에 연애와 다이어트, 운동을 하고 싶고 벚꽃을 보러 가고 싶다고 답변했습니다. 선배들은 새내기들에게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문화 활동을 즐겨야 한다고 팁을 주었습니다!

연애를 하고 벚꽃을 보러 가고 문화 활동을 즐기고 다양한 사람을 만나는 것.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지? 아직은 뭐가 뭔지 잘 모르겠는 새내기를 위한 올 봄 알차게 보내는 TIP

팁1. 전시를 보러 가세요-에디터 하라

봄에 보러 가기 좋은 춴 전시 '컬러 유어 라이프' 대림미술관, 8월 21일까지. 우중충하고 춥던 겨울을 보내고 컬러풀한 봄을 맞이할 수 있는 컬러풀한 전시예요! 색을 주제로 한 창의적인 디자인과 표현을 소개하면서 우리 주변에 항상 있지만 의식하지 않던 색에 ㅐ로운 가치를 제시하고 있는 전시랍니다. 에디터도 다녀왔던 전시인데 정말 가볍고 즐겁게 볼 수 있는 전시예요. 예술이 조금 낯선 사람에게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보러 가세요! 주말엔 사람이 정말 많아요. 가능하다면 평일 공강 시간에 가는 걸 추천합니다. 봄에 보러 가기 좋은 전시 추천3. '반 고프 인사이드 빛과 음악의 축제' 문화역 서울 284. 4월 17일까지. 반고흐의 명작들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조명하여 인터렉테브 디스플레이 음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 전시. 새로운 느낌의 전시고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가보세요!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 릿츠'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5월 2일까지. 유명한 여러 할리우드 스타를 사진에 담고 그 사진을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키는 천재 사진작가 허브 릿츠의 전시. 평일 2시와 6시, 주말 11시, 1시, 6시에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니 시간에 맞춰 전시를 보러가세요.

팁2. 다른 대학교로 봄소풍 떠나기-에디터 지은

벚꽃이 예쁜 대학 캠퍼스 추천3. 벚꽃 하면 이 학교지, 경희대학교-벚꽃 캠퍼스라는 키워드로 가장 유명한 경희대는 봄이 되면 대학생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도 하죠. 경희랜드라는 별명이 괜히 붙은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요. ㅂㅁ날의 맑은 하늘과 경희대 전체에 흐드러지게 핀 벚꽃들은 정말 아름다워요.

경희대에서 가장 벚꽃을 잘 즐길 수 있는 곳은 이국적인 느낌을 가진 경희대학교 본관입니다. 이곳에선 분수와 함께 벚꽃을 즐길 수 있답니다. 또 멋진 풍경을 보고 싶다면 생활과학대 옥상으로 올라가보세요. 또한 경희대는 4월 중순으로 경희 벚꽃 축제와 경희 벚꽃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벚꽃이 예쁜 대학 캠퍼스 추천3. 남산+벚꽃=퍼펙트, 동국대학교-남산 밑에 위치하고 있는 동국대! 남산도 물론 벚꽃으로 유명하지만, 동국대도 그에 뒤지지 않는답니다. 남산을 끼고 걸으셔도 좋고 근처에 국립극장도 있으니 다양한 공연도 관람할 수 있으니 이게 바로 일거양득 개이득?

벚꽃이 예쁜 대학 캠퍼스 추천3. 인천에서 벚꽃하면 인하대학교-인천은 서울보다 벚꽃이 늦게 핀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혹시 벚꽃놀이를 놓치셨다면 인하대로 달려가보세요. 숨겨진 벚꽃 ㅕㅇ소가 많답니다. 인하대학교에서 가장 벚꽃이 예쁜 장소는 사진 속 인경호랍니다. 호수 근처 정자에 앉아 벚꽃 구경을 하면 그게 바로 신선놀음!

팁3, 다양한 사람들 만나기-에디터 재훈

다양한 사람 만나는 방법 추천3. 1학년만 들어온다! 과팅 & 미팅- 2학년이 되면 그 많던 과팅과 미팅이 안 들어옵니다. 그러니 미팅을 부담스럽게만 생각하지 말고 가볍게 다른 학교의 친구를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보세요. 정말 마음이 잘 맞는 친구를 만난다면 그때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거죠.

다양한 사람을 만나는 방법 추천 3. 스펙도 쌓고 다양한 사람도 만나는 대외활동- 이제 동기와 선배들과는 친해졌지만 보다 다양한 사람과 어울리고 싶다는 생각 하고 있죠? LG화학 대학생 에디터도 우리끼리 MT를 가거나 공장 탐방을 하는 등의 팀 활동을 통해 친목도 다지고 실제 직원 분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취업에 대한 조언을 듣는 등 뜻 깊은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다른 대학, 학과 사람들과 어울리는 특병한 경험뿐 아니라 진로에 대해 공부할 수 있는 대외활동. 해외 탐방 활동도 추천하는데요. LG글로벌 챌린저는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대외활동입니다. 마침 4월 11일부터 모집 시작이라고 하니 지원해보세요!

다양한 사람 만나는 방법 추천3. 새로운 취미도 찾고 썸도 타는 동아리- 제가 신입생일 때 가장 설렜던 순간 중 하나가 바로 동아리 가입이었어요. 다른 학과 동기, 선생님들과 함께 하는 동아리 활동.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날지도 모를 썸까지. 놓치면 안돼요. 대학마다 악기 연주, 마술, 봉사, 운동 등 수많은 동아리가 존재합니다. 마음에 드는 곳에 입회원서를 작성하고 가입해보세요.

LG케미토피아 대학생 에디터 3기 '케미투게더' 에디터 3인방이 알려드린 새내기 봄을 알차게 즐기는 팁. 반짝반짝 빛나는 새내기 시절은 다시 돌아오지 않으니 지금을 잘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 넘치고 즐거운 봄을 보내세요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