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에 들어오는 입사자를 환영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들어간 LG화학 웰컴키트!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LG화학에 들어오는 입사자를 환영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들어간 LG화학 웰컴키트!

        2023. 03. 30

        LG화학에 처음으로 출근하는 날! 입사자분들은 설레는 마음 반, 긴장되는 마음 반으로 팀원들과 인사를 나누며 처음 만나게 됩니다. 모든 게 새로운 LG화학에서 입사자를 반기는 물건이 있습니다. 첫 출근을 축하하고 무사한 적응을 도와주는 웰컴 키트(Welcome Kit) 입니다. 각 부서의 팀장들이 환영하는 마음을 담아 입사 선물인 웰컴 키트를 전달합니다. 이 입사 선물은 회사에서 생활할 때 필요한 아이템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 2023년을 맞이해 새롭게 리뉴얼까지 적용했는데요. LG화학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LG화학 웰컴 키트를 이제부터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LG화학 입사자가 회사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필수 아이템만 모아

        먼저 첫 번째로 받는 웰컴 키트는 CEO의 환영 인사가 담긴 카드와 금장 명함, 만년필, 캘린더, 다이어리입니다. 박스를 열자마자 보이는 CEO의 환영 메시지와 LG 로고 배지가 LG화학의 임직원임을 실감하게 하는데요. 그다음으로 뚜껑을 열면 금장 명함과 만년필, 캘린더, 다이어리가 들어 있는 모습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금장 명함은 순금이 박힌 크리스털 상패에 변하지 않는 초심을 떠올리도록 순금 명함 상패를 넣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LG화학 로고가 각인된 만년필과 다이어리, 캘린더가 입사자를 반깁니다.

        LG화학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로 새롭게 리뉴얼된 커넥팅 키트이다

        커넥팅 키트(Connecting Kit)는 LG화학과 입사자가 완벽하게 연결(Connect)할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했습니다. 커넥팅 키트를 열게 되면 LG화학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색상의 상자에 우산, 파우치, 자석, 구강 케어 세트, 텀블러가 담겨 있습니다. 두 번째 입사 선물에도 메시지 카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LG화학 채용담당자의 진심이 담긴 축하 인사와 커넥팅 키트에 대한 의미가 쓰여 있습니다.

        처음으로 출근하는 날, 신규 입사자분들이 회사에서 쓸 물품들을 미리 준비하기 어려울 거라 예상해 LG화학은 미리 필요한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입사자분들이 사무실에서 근무를 하면서 꼭 필요한 아이템,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먼저 사무실 파티션에 중요한 메모를 붙이거나 나만의 책상을 꾸밀 수 있도록 데스크테리어에 유용한 자석! LG화학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를 반영해 키치한 디자인으로 만들었습니다. 퇴근길에 갑자기 비가 온다면? 사무실 책상 서랍에 보관하다가 비가 오는 퇴근길에 챙겨가도록 2단 우산을 준비했습니다. LG화학에서는 되도록 일회용품을 지양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개인 텀블러나 머그컵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커넥팅 키트에서도 처음으로 출근한 날부터 당황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게 텀블러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청결을 위한 구강 케어 세트와 UV 칫솔 살균기까지 챙겼습니다. 이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를 빼놓으면 안 되겠죠?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LG화학 브랜드 커넥팅 키트답게 파우치와 텀블러 등의 아이템은 친환경 제품입니다.

        모든 아이템이 담겨 있는 커넥팅 키트 박스도 쓸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서류 보관함으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LG화학이 추구하는 지속가능성에 부합하는 커넥팅 키트가 아닐까 싶네요!


        LG화학은 입사자들의 입사 첫날에 진심이 담긴 축하를 전하며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도록 도움이 되고자 진심을 담아 입사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긴장과 설렘이 공존하는 첫 출근 날! LG화학에서 준비한 선물이 신규 입사자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