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만큼 맛있다! 이색 라면 조합 레시피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People

        <기생충>짜파구리만큼 맛있다! 이색 라면 조합 레시피

        2020. 03. 25

        얼마 전 세상을 놀라게 한 영화가 있었죠. 바로 아카데미 4관왕에 빛나는 영화 <기생충>인데요. <기생충>이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휩쓸면서 자연스럽게 영화에 나온 ‘짜파구리’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짜파구리’ 레시피와 먹방을 시도하는 외국인 유튜버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짜파구리와 함께, 서로 다른 라면을 반반 섞어 끓여, 더 맛있는 라면 조합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짜파구리 = 짜파게티+너구리

        짜파구리

        짜파구리는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반반 섞어 끓인 음식입니다. 몇 년 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 연예인 부자가 짜파구리를 끓여 먹으며 한 차례 붐을 일으킨 바가 있습니다. 맛있는 짜파구리의 최고의 매력은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생충>처럼 채끝살 등의 육류와도 잘 어울리고, 달걀프라이나 구운 햄, 어묵, 채 썬 오이, 당근 등과 곁들여 먹으면 색다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카구리 = 너구리+카레

        카구리

        카구리는 ‘피시방 라면’으로 유명해진 조합 라면 레시피입니다. 너구리와 카레를 함께 끓이는 것으로 국물맛이 매력적이라 피시방에서 ‘공기밥’ 추가가 속출하는 메뉴라고 합니다. 그만큼 풍미가 좋은 이색 라면이에요. 따뜻한 국물과 함께 든든하게 한끼 하고 싶을 때 도전해 보세요.

        된장곰탕 = 된장라면+사리곰탕면

        된장곰탕

        된장곰탕은 한국적인 맛이 당길 때, 추천하는 라면 조합입니다. 된장라면과 사리곰탕을 함께 끓이면 구수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데요. 된장맛 보다는 진한 사골육수에 구수함이 더해진 맛입니다. 매운 라면을 잘 못 먹는 분들, 어린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이색 라면입니다. 마늘과 대파를 더하면 감칠맛이 더해져요!

        불닭게티 = 불닭볶음면+짜파게티

        불닭게티

        불닭게티는 ‘짜파구리’와 인기를 나란히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인기가 많은 마성의 조합 라면 레시피입니다.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중독성이 있어 ‘해장라면’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불닭게티의 핵심은 국물이 면 사이로 자박하게 스며들 수 있도록 물양과 불조절을 해주어야 합니다. 스크램블드에그, 달걀프라이에 잘게 썬 치즈를 얹어 먹으면 고소한 맛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라면과 라면을 간편하게 섞기만 하면 완성되니, 요리를 못하는 분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섞을수록 맛있어지는 라면 조합 레시피로 봄날의 입 맛을 끌어올려 보세요!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