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으로 보는 화학 이야기 #1. 플라스틱 편 '플라스틱의 탄생 배경은?'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Company

        웹툰으로 보는 화학 이야기 #1. 플라스틱 <상> 편 ‘플라스틱의 탄생 배경은?’

        2019. 01. 21

        자세한 사항은 아래 참조

        “오늘날 플라스틱은 여러 가지 모양으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지만, 정작 그 출발은 당구공을 만들기 위해서였습니다. 튼튼하고 가볍고 어떤 형태든 만들어낼 수 있는 플라스틱! 플라스틱의 탄생 배경을 웹툰으로 살펴볼까요?”

        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운영 담당자입니다. 문의주신 ‘웹툰으로 보는 화학 이야기 #1. 플라스틱 < 하> 편’은 2월 8일 연재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이준희

          미세플라스틱 문제 등 환경가치 훼손에 대한 산업책임 이슈로 되고 있는 요즘 시사하는 바가 큰 이야기 같습니다.
          화학산업의 펀더멘탈은 자연과 동물을 보호, 지속가능한 우리의 환경과 사회에 대한 가치창출산업이라는 점에서 환경과 기업이라는 측면에서 다시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화두라고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케티토피아에서 이런 환경문제와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화학산업이 갖는 가치창출과 책임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주세요~!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담당자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새 댓글을 입력하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