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의 조금은 차별화된 동반성장 비결! ‘LG화학 친환경 파트너십 공유회’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Company

        LG화학의 조금은 차별화된 동반성장 비결! ‘LG화학 친환경 파트너십 공유회’

        2018. 09. 19

        2007년부터 매년마다 LG 트윈타워 대강당에는 특별한 모임이 개최됩니다. 바로 매년 강화되고 있는 화학물질 및 제품 안정성과 관련된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사와 함께 친환경 공급망을 발전시키기 위한 ‘LG화학 친환경 파트너십 공유회’ 입니다.

         

        함께 걷는 이 걸음이 우리의 미래가 됩니다.우리의 성과가 협력사 성장에 발판이 되고 나아가 협력사의 경쟁력이 우리의 경쟁력이 되는 선순한의 상생협력 관계

        LG화학은 ‘협력사 경쟁력 강화를 통한 시장선도’를 ‘동반성장 3.0’의 추진방향으로 삼고, 5대 전략으로 <공정한 거래문화 조성>, <금융지원 결제조건 개선>, <안전환경∙에너지 상생>, <협력사 역량 강화 활동>. <정보공유 및 소통활동>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 중 ‘LG화학 친환경 파트너십 공유회’는 <안전환경∙에너지 상생> 및 <협력사 역량 강화활동> 일환으로 금융지원, 기술지원 등 기존의 협력사 지원활동 이외의 화학 업종의 중요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화학물질 및 제품의 위해사고 등 사회문제 해결을 도모하고, 협력사의 사회적 책임 이행 지원을 위한 정기 프로그램입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LG화학 친환경 파트너십 공유회’는 총 136곳의 구매 협력 업체에서 172명의 임직원이 참석해 뜨거운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팀장의 화학물질 등록 및 평가에 관한 법률(화평법), 화학물질관리법(화관법) 등 국내 화학물질 관련 최신 동향 소개는 물론, EU 시장으로 수출 시, 의무적으로 등록해야 하는 신(新) 화학물질관리제도인 ‘EU REACH’ 등 해외 규제 및 최신 안전환경규제 동향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LG화학 친환경 파트너십 공유회 현장

        화학안전 정보공유 및 협력사 역량강화를 통한 동반성장을 위한 ‘LG화학 친환경 파트너십 공유회’.

        LG화학은 화학물질 규제 관련 정보 소통을 통해 협력사와 상생하는 원팀 문화 형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공유회가 계속 발전하고, LG화학과 협력회사가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