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에디터 6기, LG화학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현장 점검!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Company

        대학생 에디터 6기, LG화학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현장 점검!

        2017. 09. 15

        “안전문이 열립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거의 대부분 지하철에는 ‘스크린도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지하철이 오기를 기다리는 단 몇 분 동안 커다란 스크린도어 옆쪽에 게재된 광고를 보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LG화학에서도 올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 동안 지하철 스크린도어에 올해 신규 제작한 광고안을 게재하는데요. 광고가 제대로 게재되어 있는지, 대학생 에디터 6기가 팀별로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점검하러 가기 전에 잠깐! LG화학이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를? WHY?

        이번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는 대학생과의 접점 확대를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대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지하철역 몇 군데를 선정해 광고를 집행했는데요. 올 상반기 제작한 신규 광고안(에너지, 물, 바이오, 소재)을 월별로 돌아가며 12월 말까지 게재할 예정입니다. 매월 똑같은 광고가 아니라 월별로 다른 광고가 게재되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도 즐거운 볼거리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이제 진짜로 광고가 제대로 게재되어 있는지 에디터들이 점검한 현장을 둘러보러 가볼까요?


        지하철 스크린도어에서 만나보는 LG화학 광고

        케미토핑 - 2호선 신촌, 홍대입구

        케미토핑팀이 선택한 지하철역은 바로 젊음의 거리 신촌역홍대입구역입니다! 신촌역과 홍대입구역에는 에너지 광고가 게재되어 있네요~!

         

        케미스타그램 - 6호선 고려대, 안암

        케미스타그램팀은 6호선에 있는 고려대역안암역에 다녀왔는데요. 고려대역에는 바이오 광고가, 안암역에는 소재 광고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케미소다 - 2호선 한양대, 4호선 혜화

        케미소다 팀은 2호선 지하철역과 대학교가 정말 바로 앞에 있다는 한양대역과 각종 공연과 문화의 거리인 혜화역에 출동했습니다. 두 역 모두 지금은 에너지 광고가 게재되어 있군요~!

         

        케미블라썸 - 6호선 대흥, 2호선 서울대입구

        케미블라썸팀은 2호선에 있는 서울대입구역대흥역이 있는 6호선에 다녀왔네요. 두 역 모두 에너지 광고가 있는데요. 참고로 대흥역에는 다른 버전의 광고 하나가 더 있다고 해요. 대흥역에 갈 일이 있으신 분들은 어떤 광고인지 직접 확인해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5호선 여의나루

        대학생 에디터 6기가 다녀오지 않은 한 곳, 바로 LG화학 본사가 위치한 여의도 LG트윈타워가 있는 여의나루역인데요. 블로그지기가 여의나루역을 직접 다녀왔습니다. 여의나루역에는 네 가지 버전 광고가 모두 게재되어 있네요. 한강에 놀러 갈 일이 있으신 분들은 LG화학 광고가 어디 있나 한번 쓱~보고 가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블로그지기와 대학생 에디터 6기가 직접 다녀온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점검 현장!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부터 LG화학 페이스북(LG케미스토리)에서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주변에도 많이 많이 알려주세요~! 블로그지기는 또 다른 알찬 소식으로 여러분들을 찾아오겠습니다!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새 댓글을 입력하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