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대학생 에디터 9기를 모집합니다!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LG화학 대학생 에디터 9기를 모집합니다!

        2019. 01. 28

        LG화학 대학생 에디터 9기 모집

        지원서 다운로드

        3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전하란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지원서 다운로드가 되지 않아 댓글 남깁니다! 🙂
          크롬, 익스플로러, 사파리를 통해 여러차례 시도해보았는데도 지원서를 다운받을 수 없어서요.!
          혹시 확인해주실 수 있을까요?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운영 담당자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관련해 확인 결과, 다운로드 문제는 개인 컴퓨터 설정 문제인 듯 싶습니다. 지원서 양식은 댓글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jeonharan@naver.com)로 보내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지원자

          안녕하세요 🙂
          면접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발대식에 참여하지 못할 경우, 에디터 활동이 불가한지 궁금합니다!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운영 담당자입니다. 우선 면접 시간은 서류 발표 후 공지할 예정이며, 발대식은 에디터 활동의 첫 공식 행사인 만큼 되도록이면 합격자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_^ 감사합니다.

        3. 김해린

          수업으로 인해 월례회의에 참여하기 힘들다면 지원불가일까요?
          금요일 4시~6시인 회의시간이 변경될 가능성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운영 담당자입니다. 특별한 일이 없다면 보통 기획회의는 한달에 한 번씩, 매월 첫째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기획회의는 다른 에디터분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논의하며,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도 들을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참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활동기간 중에 개인 상황으로 인해 2회까지는 참석하지 못해도 출석한 것으로 인정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 고세운

          모집요강에 전국대학생이라고 하는데 해외대학을 다니는 사람도 지원가능한가요? 에디터 활동기간에는 빠짐없이 참여할 수 있는데 해외대학생이 지원해도 합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고세운

            해외대학생인데 대학생에디터 9기 활동기간에는 계속 한국에 있어서 회의나 모든 모임에 빠짐없이 참여할 수 있는데 해외대학생도 지원가능한건가요?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담당자입니다. 해외 대학생일 경우 활동기간에 지장만 없다면 지원 가능합니다.
              단, 면접일 2월 20일과 발대식 2월 28일로 예정되어 있는데, 이 기간 역시 참석 가능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5. 강한별

          지원하고싶은데 저도 다운이 안되서 글남기게 되었습니다 !! 이메일로 양식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담당자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관련해 확인 결과, 다운로드 문제는 개인 컴퓨터 설정 문제인 듯 싶습니다. 지원서 양식은 댓글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hanbk22@naver.com)로 보내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담당자입니다. 기획회의는 매월 첫째주 금요일 오후 4-6시에 LG화학 여의도 트윈타워 본사에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6. 김지영

          안녕하세요! 카드뉴스 첨부파일이 jpg 또는 png 파일형식으로 되어있는데 , pdf 파일로 첨부해도 될까요?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담당자입니다. 카드뉴스 PDF파일을 요청하셨는데, 지원서에 명시된 기준인 JPG와 PNG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 김시원

          안녕하세요.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는 참고 링크 속 영상처럼 과학적인 내용을 담건가요 아님 제 자신을 나타내는 내용을 담는 영상을 올리는 건가요 ?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담당자입니다. 문의주신 영상 콘텐츠는 어떤 소재를 활용해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내용이면 됩니다. 과학적인 내용을 언급하더라도 지원자가 드러날 수 있게 제작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8. 지원자

          안녕하세요! 카드뉴스 제출에 대해 질문드려요~카드뉴스를 작성했는데 지원서에는 콘텐츠 주제만 남기고 메일에 카드뉴스 PNG 또는 JPG파일을 낱장으로 첨부하는 건가요?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담당자입니다. 메일로 카드뉴스 PNG 또는 JPG파일을 압축하셔서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담당자입니다. 아쉽게도 대학원생은 지원이 불가합니다. LG케미토피아에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담당자입니다. 따로 지정된 메일 제목은 없으나 [LG화학 대학생 에디터 9기_지원자이름] 으로 보내주셔도 무관합니다. 감사합니다.

        9. 지원자

          안녕하세요. 지원서가 다운이 안되는데 혹시 이메일로 지원서양식을 받아볼 수 있을까요?

          • LG화학 블로그지기

            안녕하세요. LG케미토피아 담당자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관련해 확인 결과, 다운로드 문제는 개인 컴퓨터 설정 문제인 듯 싶습니다. 지원서 양식은 댓글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mdtina@naver.com)로 보내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 댓글을 입력하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