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벼락치기! 휴가 필수 어플리케이션으로 해결하세요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People

        여름휴가 벼락치기! 휴가 필수 어플리케이션으로 해결하세요

        2017. 08. 14

        벌써 8월 중순이 되었습니다! 여름휴가를 다녀오신 분들도 계실 테지만 아직이신 분들도 분명 계실 텐데요. 보통 여름휴가 성수기라고 말하는 기간은 지난달 중순부터 이번 달 첫 주까지를 말합니다. 오늘은 블로그지기가 여름휴가는 떠나야 하는데 아직 아무런 계획도 없어서 여름휴가 계획 벼락치기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여름휴가 준비를 좀 더 수월하게 돕는 여름휴가 필수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름휴가 벼락치기 돕는 ‘여름휴가 필수 어플리케이션’

        여름휴가 가기 전 체크해야 할 요소: 어디에? / 어떻게 가지? / 뭐먹지?

        여름휴가 계획을 짜기 위해서는 일단 어디로 휴가를 가야 할지 결정하는 것부터 교통 방법이나 상황, 그리고 해당 목적지 근처 맛집 등의 다양한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여름휴가 필수 어플리케이션 3종을 함께 볼까요?

        여름휴가 벼락치기라도 괜찮아! 국내 전국의 축제를 알아볼 수 있는 ‘헤이페스티벌’

        헤이페스티벌 (대한민국 축제 여행): 전국 축제를 모아서 한번에! 대한민국 최고의 축제 플랫폼.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가능. 실시간 베스트 10, 지역별 /테마별 분류, 추천코스 등 어플의 기능을 보여주고 있다.

        8월 중순, 정말 빠르게 알아보고 준비해서 떠나야 하는 휴가이기 때문에 항공편과 숙소, 낯선 관광지 등의 많은 것들을 준비해야 하는 해외는 좀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꼭 휴가를 해외로 가지 않더라고 국내에서도 얼마든지 휴가를 재미있고 알차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 국내 전국 각지에서는 휴가철이 되면 정말 다양한 여름축제를 하는데요. 축제 1위 앱 ‘헤이페스티벌’에서는 각 지방의 특색을 살린 축제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실시간으로 가장 인기있는 축제 순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전국에서 가장 핫한 축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 앱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지역 별, 축제 별로 여러분만의 축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도로 정체 피해서 빠르고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실시간 교통정보를 전해주는 내비 어플리케이션 BEST 3

        T map(티맵 내비게이션) 구글플레이, 아이튠즈 다운로드 가능. 자주 가는 장소까지의 소요시간과 유용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 아틀란(3D지도 내비게이션) 구글플레이/아이튠즈 다운로드 가능. 믿고 따라가는 정확한 갈림길 복잡한 갈림길에서도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 카카오 내비(내비게이션의 진화) 구글플레이, 아이튠즈 다운로드 가능 기본 내비게이션은 물론! 간편한 목적지 주변 찾기 기능까지. 각 어플의 기능을 보여주는 사진 1장씩 첨부

        사실 요즘 교통상황을 미리 감지해서 전해주는 내비 어플리케이션은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뚜렷한 매력을 갖고 있는 내비 어플리케이션 BEST 3종을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내비 어플리케이션은 ‘티맵’입니다. 티맵은 일단 통신사 내비라는 특징으로 인한 높은 소비자 접근성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도착예정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준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내비 어플리케이션은 ‘아틀란’인데요. 리얼 3D로 서비스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타 내비 어플리케이션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낯선 초행길에선 좀 더 도움이 되겠죠? 세 번째 내비 어플리케이션은 바로 ‘카카오 내비’입니다. 벌집기능 서비스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고, 특히 다양한 음성 안내 지원을 해주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여러분도 각 각의 내비 어플리케이션의 특징과 매력에 따라서 자신에게 좀 더 잘 맞는 것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종합숙박 정보를 제공해주는 ‘여기어때’

        여기어때(1등 종합숙박앱) 구글플레이, 아이튠즈 다은로드 가능: 호텔, 모텔, 펜션 등 국내 5만개 숙소 사용자들의 솔직한 리얼리뷰 150만건! 360도 VR 객실정보, 할인 이벤트, 실시간 예약 기능 사진 첨부

        지난번 블로그지기가 소개해드렸던 ‘스테이케이션’을 기억하시나요? 최근엔 꼭 지방이 아니더라도 서울, 또는 서울 근교에서라도 집을 떠나서 호텔에서 숙박을 하며 휴식을 취하며 힐링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1박을 하더라도 좀 더 청결하고, 서비스가 나은 곳에서 숙박을 하면, 그 여행의 만족도가 그 만큼 높아질 만큼 여행에 있어서 숙소의 선택은 그만큼 중요합니다. 종합숙박 앱 ‘여기어때’에서는 숙소 예약 전 이용 요금을 미리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원하는 상세조건(호텔 유형, 인원 등)별로 선별하여 정렬할 수도 있어서 편리성을 더해 줍니다. 또한 실제 이용자의 만족도를 확인 할 수 있는 평점과 리뷰까지 볼 수 있으니, 숙소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참고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휴가철이 끝나가는 8월 중순 시점에서 아직까지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을 위하여 휴가 계획을 좀 더 수월하게 세울 수 있도록 돕는 필수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름휴가 계획 벼락치기로 고민, 걱정하시고 계신 분들은 오늘 블로그지기가 소개해드린 정보를 기억하여 여름휴가 준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남은 여름 무더위에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