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 연말 휴가를 준비할 때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People

        다가오는 연말! 연말 휴가를 준비할 때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2016. 11. 17

        날씨가 추워지면서 가을도 이제 그 끝을 보이고 있는 요즘, 국내의 추운 날씨를 피해서 여기저기 해외로 여행을 계획 중에 있는 분들이 많을 듯 합니다. 마침 방학 시즌도 다가와 뜻 깊은 시간을 계획 중이라면 아무래도 여행 계획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항공권에 대한 부분도 궁금한 점이 많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행 계획의 시작이자 끝이라고 할 수 있는 항공권 저가로 현명하게 구입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소개할까 합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도 많이 먹는다.

        여행 계획 미리 세우고 얼리버드 프로모션 혜택 받자(지도, 여권, 볼펜 등이 놓여있고, 스마트폰으로 항공권을 예매하는 사진)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바로 여유 있는 준비입니다. 그건 비단 여행 계획 단계 뿐 아니라 항공권의 구입까지의 단계를 포함하는데요. 실제 많은 분들이 닥쳐서 여행하는 것이 자신의 스타일이라며, 또는 바쁜 스케줄에 쫓겨 부랴부랴 낸 휴가에 맞춰 여행계획을 세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급하게 여행 계획을 수립하면 자연스럽게 항공권 구입 역시 급하게 이뤄지는 경우가 많고 그러면 얼리버드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이란 부지런한 여행자를 위한 여행사의 할인 항공권인데요. 여행사들의 정기적인 알림 메일이나 어플 알림을 통해 이런 얼리버드 상품의 특가 이벤트 소식이 수시로 날아오는 만큼 꼼꼼한 체크를 통해 얼리버드 항공권의 찬스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행 출발 4~5개월 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경우가 많으니 자신의 여행일정을 짤 때 이런 여유를 갖고 여행 계획을 짠다면 많은 항공권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겠죠? 바쁜 일상에 쫓겨 매번 체크하기 어렵다면 스마트폰 어플 ‘플레이윙즈’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양한 항공권의 특가 이벤트는 물론, 프로모션 정보를 한눈에 보기 쉽게 알려주는 어플로 출퇴근길에 한번씩만 체크해도 좋은 기회를 쉽게 잡을 수 있답니다.

        조금 늦어도 실망하지 말고 땡처리를 잡자!

        여행 준비 조금 늦었다면? 땡처리 항공권 알아보자(스마트기기를 통해 땡처리 항공권을 예약하려는 사진)

        얼리버드 프로모션의 경우 앞서 말했듯 어느 정도의 여행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전제 되었을 때만 잡을 수 있다는 한계점을 갖습니다. 그렇다 보니 빡빡한 스케줄 속에 급히 여행을 가는 경우는 그 혜택을 누리기 어려운데요. 그런 분들의 경우 땡처리 항공권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땡처리 항공권의 경우 출발할 날짜가 임박한 상태의 잔여 항공권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운이 좋다면 실제 항공권의 가격 대비 절반에 달하는 높은 할인율 혜택을 받고 싸게 구입할 수도 있답니다. 물론 갑작스럽게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혜택이라고는 하지만 반대로 싸게 얻은 항공권의 스케줄에 맞춰 여행을 가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 역시도 일상탈출을 목표로 하는 분들이라면 색다른 매력이 될 수도 있을 듯 하네요. 이런 급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서 추천해 드릴 사이트는 땡처리닷컴하나투어 땡처리입니다. 나를 찾아 떠나는 급여행! 저렴한 가격으로 갑자기 어디론가로 훌쩍 떠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

        뭐든 비교하고 따져보고 사자!

        Cheap Flights 저가 항공권을 판매하는 스카이 스캐너와 와이페어모어의 로고

        항공권의 경우에도 다른 물건을 구입할 때와 마찬가지로 각기 다른 판매처에 따라 그 가격이 약간의 차이를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일한 항공권을 구입하는데 항공권의 비용은 물론 혜택에도 차이가 있는 것이죠. 이러한 이유로 항공권을 구입할 때 가장 좋은 혜택을 잡기 위해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검색 신공을 발휘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땡처리 표가 아무리 저렴하다고 해도 그 안에서 더 좋은 혜택은 있기 마련이니까요. 그래서 항공권의 착한 가격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몇 가지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스카이 스캐너

        해외 여행을 즐겨하는 분들 사이에서는 이미 애용되고 있는 사이트로 전 세계 공항을 잇는 수백만 개 항공권을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예매할 수 있는 좋은 사이트입니다. 외국계 사이트임에도 불구하고 하나투어나 모두투어와 같이 한국 사람들이 애용하는 여행사는 물론, 진에어, 이스타항공 등 저가 항공사 상품까지 한번에 검색할 수 있으니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합니다.

        와이페어모어

        때때로 등장하는 대박 프로모션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많은 여행 마니아들 사이에서 애용되고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실시간 할인항공권 예약 사이트로 명성을 떨치며 다른 사이트와 비교해 예약 클래스까지 조회해볼 수 있어 마일리지 적립이나 좌석 업그레이드를 모두 유념해 두고 있는 여행자들에게 매우 적합한 곳입니다.

        모두가 몰리는 금요일은 피하자!

        사람들로 붐비는 공항 사진

        일반적으로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많이 하는 실수가 있으니 그건 바로 주말을 끼고 여행을 계획하기 위해 금요일에 항공권을 예매하는 것입니다. 주말이 시작되는 요일인 금요일에 항공권 예약을 계획 중이라면 되도록 금요일에는 항공권 예약을 피해야 합니다. 이유인즉, 이렇게 금요일에 예매하는 항공권의 경우 일요일에 예매한 항공권 대비 13%나 더 비싸기 때문입니다.(통계 제공: 월스트리트 저널) 상대적으로 항공권 가격이 가장 저렴한 날은 일요일과 화요일 오후로 이는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가장 적은 시기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항공권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사실 항공권의 경우 그때그때 가격 차이가 많이 나서 요령이 없다면, 속된 말로 바가지를 쓰고 구입하기 쉽습니다. 즐거운 여행을 꿈꾸지만 막상 여행 중 경비가 부담스러워서 늘 고민하게 되는 만큼 여행의 과정에서의 비용 절감은 늘 필수일 텐데요. 오늘 블로그지기가 알려드린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통해 앞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실 땐 조금이라도 비용 부담을 줄여서 여행길 되시길 바랍니다.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