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입사 희망하는 사람들 모여라! LG화학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 Open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People

        LG화학 입사 희망하는 사람들 모여라! LG화학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 Open

        2016. 11.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지기가 LG화학 입사에 관심 있는 분들이 들으면 좋은 따끈따끈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LG화학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이 오픈되었습니다. 특히 경력 지원자 분들과 해외대 재학생 분들은 이번 글을 주목해주세요!

        LG화학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은?

        입사 지원자들이 줄 맞춰 서있고 돋보기로 한 명을 클로즈업한 그림

        상/하반기 정기 공채 기회가 있는 국내 대학 재학생들과는 달리, 해외 대학 재학 중인 학생들 혹은 경력 지원자의 경우, 각종 채용 사이트를 통해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정보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요. 타이밍이 좋아 내가 원하는 직무를 찾을 수 있다면 다행이지만, 만약 그렇지 못하다면? 지원할 기회도 놓쳐버린 채 다음을 기약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제 걱정 마세요!

        LG화학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 "LG화학은 연중 상시로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LG화학은 '인재야 말로 차별화된 사업을 이끄는 경쟁력이자 원동력'이라는 믿음으로 세계 최고에 도전하는 Global 우수인재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이번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은 그동안 제한적인 기회를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했던 만 36개월 이상의 경력자 및 해외대 재학중인 학생분들이라면 누구든 등록이 가능합니다.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을 통해 업로드한 내용은 별도의 마감 일정 없이도 3년간 작성 내용이 보관됩니다. 인사 담당자가 연중 수시로 검토해 지원 분야가 채용의 needs와 부합할 경우, 먼저 연락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죠. 또한 등록을 한 이후 변동사항이 생겼을 경우에는 상시로 수정과 보완이 가능하고, 해당 지원서로 LG화학의 다른 모집 공고에도 지원 할 수 있습니다.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 등록자, 어떤 전형을 거치게 될까?

         

        등록 및 전형 Process, 인재등록, Needs 부합여부 Review, 사전 전화면접, 인성검사/면접전형(개별 핸드폰, e-mail연락),LG Chem 입사(상시 인재등록 시스템 등록자가 거치게 될 전형 및 프로세스 소개 단계별 아이콘)

        상시인재로 등록이 된 경우, 채용 needs 부합여부를 판단한 후에 사전 전화면접을 진행합니다. 그 후 인성검사와 면접전형을 거치게 되면 LG화학에 입사할 수 있는데요. 어떠신가요? 상시 인재 등록 시스템, 참 편하고 쉽죠?

        CHO도 인터뷰에서 말씀하셨던 것처럼, LG화학은 항상 우수 인재에 목말라하고 있습니다. 이번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을 통해 많은 우수 인재들이 LG화학에 들어오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LG화학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 바로가기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