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복학생 서바이벌 가이드 - LG케미토피아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People

        [카드] 복학생 서바이벌 가이드

        2016. 04. 19

        케미풀 강병찬, 신은홍, 정단비 Wonderful+Chemistry=Chemiful! 놀라운 화학 이야기를 여러분께 들려드릴게요. 케미풀한, LG화학다운 이야기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scene 1. 친구, 인맥 쌓기

        오빠! 복학하고 가장 힘들거나 고민되는 게 뭐였어요? 복학생 오빠 B군 학교 적응 잘 할 지가 가장 고민이지. 신입생, 후배들 친구들 잘 몰라서 재미가 없던 것?

        뭔가 이대로 있다가는 이도 저도 아니라는 것을 직감적으로 느낀다. 은홍이의 도전이 시작되는데…

        학교 밖의 좋은 친구들과 MT도 다녀오다! 외로웠던 복학생 은홍이, 결국 도전 끝에 여러 친구들과 즐거운 MT도 다녀왔다는 해피 엔딩!

         

        제대 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복학! 그렇지만 엉망인 학점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성적 D 본 학점은 실제 학점과 무관함을 알립니다. 복학 후 설렜던 마음도 잠시, 다시 하얗게 불태우는 그의 학점 사수기, 함께 볼까요?

        Step 1. 교수님을 파악하라! 지피지기면 백전 백승! 수업 스타일과 시험 유형을 파악한다면, 에이쁠이 눈 앞에!

        step 2. 동기에게 SOS~ 먼저 수강했던 동기들에게 도움을! 족보와 시험 노하우도 알 수 있겠죠! 복학생 동기들과 스터디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step 3. 의지 공부와 안녕했던 지난 2년, 가벼워진 엉덩이를 의자에 붙이기! 공부는 습관이 중요한 만큼, 의지를 불태워 보아요!

        scene 3. 성공적인 팀플 만들기

        설레는 복학, 그리고 개강! 복학생 단비의 첫 관문, 팀 프로젝트, 일명 팀플! 당찬 각오로 개강을 맞은 단비, 과연 팀플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까요?

        개강의 설렘도 잠시, 팀플에 대한 걱정만 산더미! 파이팅 넘치게 시작했지만, 학점은 잘 받을 수 있을지, 팀원들을 잘못 만나진 않을 지, '프리라이더'를 피할 수 있을 지, 걱정들이 덜컥!

        왜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나~ 결국 위기를 맞게 되는데…또르르…팀원들과의 트러블, 교수님의 기준은 높기만 하고, 과제는 산더미! 드랍, 드랍하게 해주라 줘

        그녀는 어떻게 에이쁠을 받았나? 결국 에이쁠을 쟁취한 복학생 단비! 비법이 뭐죠? 1. 프리라이더, 나부터 되지 않기! 2. 소통, 또 소통! 팀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3. 팀플의 룰을 정할 것 지각 불참에 대한 철저한 규칙

        모든 복학생들의 건투를 빕니다! 흔학_복학생의_호랑이_기운.chem 나이 많다고 조장 좀 시키지마…언니 궁서체다. 또 다른 시작, 복학! 신입생 못지 않은 초심으로! LG케미토피아가 성공적인 학교 생활을 응원합니다!!

        scene 1. 친구, 인맥 쌓기/(카톡대화창)오빠! 복학하고 가장 힘들거나 고민되는 게 뭐였어요? 복학생 오빠 B군 학교 적응 잘 할 지가 가장 고민이지. 신입생, 후배들 친구들 잘 몰라서 재미가 없던 것?/뭔가 이대로 있다가는 이도 저도 아니라는 것을 직감적으로 느낀다. 은홍이의 도전이 시작되는데…/학교 밖의 좋은 친구들과 MT도 다녀오다! 외로웠던 복학생 은홍이, 결국 도전 끝에 여러 친구들과 즐거운 MT도 다녀왔다는 해피 엔딩!/Scene 2. 학점 관리/제대 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복학! 그렇지만 엉망인 학점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성적 D 본 학점은 실제 학점과 무관함을 알립니다. 복학 후 설렜던 마음도 잠시, 다시 하얗게 불태우는 그의 학점 사수기, 함께 볼까요?/ Step 1. 교수님을 파악하라! 지피지기면 백전 백승! 수업 스타일과 시험 유형을 파악한다면, 에이쁠이 눈 앞에!/step 2. 동기에게 SOS~ 먼저 수강했던 동기들에게 도움을! 족보와 시험 노하우도 알 수 있겠죠! 복학생 동기들과 스터디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step 3. 의지 공부와 안녕했던 지난 2년, 가벼워진 엉덩이를 의자에 붙이기! 공부는 습관이 중요한 만큼, 의지를 불태워 보아요!/step 3. 의지 공부와 안녕했던 지난 2년, 가벼워진 엉덩이를 의자에 붙이기! 공부는 습관이 중요한 만큼, 의지를 불태워 보아요!/3. 성공적인 팀플 만들기/설레는 복학, 그리고 개강! 복학생 단비의 첫 관문, 팀 프로젝트, 일명 팀플! 당찬 각오로 개강을 맞은 단비, 과연 팀플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까요?/개강의 설렘도 잠시, 팀플에 대한 걱정만 산더미! 파이팅 넘치게 시작했지만, 학점은 잘 받을 수 있을지, 팀원들을 잘못 만나진 않을 지, ‘프리라이더’를 피할 수 있을 지, 걱정들이 덜컥!/ 왜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나~ 결국 위기를 맞게 되는데…또르르…팀원들과의 트러블, 교수님의 기준은 높기만 하고, 과제는 산더미! 드랍, 드랍하게 해주라 줘/ 그녀는 어떻게 에이쁠을 받았나? 결국 에이쁠을 쟁취한 복학생 단비! 비법이 뭐죠? 1. 프리라이더, 나부터 되지 않기! 2. 소통, 또 소통! 팀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3. 팀플의 룰을 정할 것 지각 불참에 대한 철저한 규칙/모든 복학생들의 건투를 빕니다! 흔학_복학생의_호랑이_기운.chem 나이 많다고 조장 좀 시키지마…언니 궁서체다. 또 다른 시작, 복학! 신입생 못지 않은 초심으로! LG케미토피아가 복학생 들의 성공적인 학교 생활을 응원합니다!!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