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에디터 3기, G5 Playground@가로수길 탐방기 - LG케미토피아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Company

        대학생 에디터 3기, G5 Playground@가로수길 탐방기

        2016. 04. 14

        얼리어답터나 전자기기에 관심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요즘 핫하다는 잇아이템, 뭔지 아시나요? 바로 LG G5입니다! 블로그지기 주변에도 G5로 바꾼 사람들을 종종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 동안 G5의 스펙이나 특징에 대해서는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실제 G5 기능에 어떤지 궁금하셨던 분들, 많으시죠? 그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대학생 에디터 3기가 가로수길에 위치한 LG Playground에서 G5를 직접 가보았습니다! 에디터들이 직접 체험한 LG G5 생생한 견학기, 함께 보러 가시죠!

        작지만 알찬 공간, LG Playground@가로수길

        RYU_7335

        가로수길 LG Playground는  총 3층으로 된 아담한 장소입니다. 생각보다 크지 않은 규모에 실망하셨다고요? 그러나 작은 고추가 맵다! G5의 특징을 확실하게 알 수 있는 요소들이 적재적소에 배치돼 즐거움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하나 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는 DJ Party가, 토요일 저녁 7시 반부터는 셀렙들의 공연이 있다고 합니다. 불금과 불토를 가로수길 LG Playground에서 제대로 즐길 수 있겠네요!

        반셔터 누르고 찰칵! LG CAM Plus 체험존

        RYU_7080_Fotor

        2층에 위치한 캠플러스 체험존입니다. LG CAM Plus는 G5와 결합하면, 실제 카메라와 같은 그립감과 셔터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순 카메라 기능만 제공하는 게 아닙니다. 배터리가 빨리 닳는 경우를 대비해 자체 배터리를 내장해 사진 촬영을 더 오래할 수 있게 구성했죠. 9명이나 되는 대학생 에디터 3기가 한 장의 사진 속에 모두 들어갈 수 있다니, 정말 놀라운데요! 사진을 찍는 사람도 찍히는 사람도 모두 즐겁게 해주는 G5의 첫 번째 매력입니다!

        여심저격! 셀피 사진 체험존

        RYU_7208_Fotor

        여자 대학생 에디터들이 한 눈에 반한 셀피 사진 체험존에서는 G5로 직접 찍은 사진을 인화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하지만 내 사진이 정말 있는 그대로 나온다면, 굳이 갖고 싶지 않겠죠? 내  피부를 뽀샤시하게 바꿔주는 G5 기능을 이용하면 또 다른 내 모습을 발견할 수 있겠죠! 신은홍 에디터도 직접 찍은 사진을 LG포켓포토로 인화했는데요. 무척 만족한 듯한 모습입니다! 셀피 사진 만큼이나 에디터들이 부러워했던 거울과 조명, 절보다는 잿밥에 관심이 더 많은 것 아닌가요? 😀

        롤러코스터, 이제는 집에서도 탈 수 있다? 360 VR 휴게존

        RYU_7257

        보자마자 눕고 싶게 만드는 마성의 의자가 있는 이 공간은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에디터들, 설명도 듣기 전에 벌써 헤드셋을 착용하기 시작합니다. 안경 하나 걸친 것 정도의 113g(빛 가리개 미포함)의 무게로 가볍게, 몰입감은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LG 360VR. 궁궐 탐방이나 롤러코스터 등 다양한 종류의 VR을 통해 이제 집에서도 생생한 체험이 가능할 것 같네요.

        대학생 에디터 3기와 함께하는 LG G5 체험기, 어떠셨나요? ‘나도 이번 기회에 하나쯤 장만해볼까?’하는 지름신이 강림하지 않았나 생각하는데요. 백문이 불여일견! 가로수길에 방문할 예정이 있으신 분들은 LG Playground에 직접 한 번 방문하셔서 직접 체험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25753073274_3e01264718_o_Fotor

        트윈타워 LG G5 광고ⓒLG전자,flickr.com

        주소: 신사동 가로수길 524-34 (압구정로10길 22)

        안내 바로가기

        놀라기에는 이르다! G5에는 이런 기능도?

        친구들과 즐겁게 논다는 콘셉트의 LG G5! G5 friends 중 하나인 360 CAM은 터치 한 번으로 나를 둘러싼 360˚ 원형 파노라마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WOW~! 놀라운데요!!

        212

        LG G5 프렌즈 360 CAMⓒLG전자 블로그

        스마트폰의 음악을 고품격 하이파이 음질로 들을 수 있다면? LG Hi-Fi Plus는 덴마크 명품 오디오 브랜드인 B&O PLAY로 생생한 음질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핸드폰 따로, 음향기기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겠네요!

        RYU_7132_Fotor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