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공식블로그 | LG케미토피아

검색창 닫기
요즘이야기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화이트데이 선물은?

2016년 3월 11일

졸업과 입학, 새 학기 등등 선물을 주고받는 나날이 모두 끝난 줄 알았는데… 아뿔싸! 다음 주 월요일이 바로 화이트데이랍니다. 밸런타인데이에 달콤한 초콜릿을 맛봤던 남자분들, 특히나 고민이 많을 텐데요. 내 꺼인 듯 내 꺼 아닌 썸녀에게, 사랑해 마지 않는 연인에게 그냥 사탕만 안겨 줄 건가요? 여자들이 진짜 원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블로그지기가 선호도에 따라 알려 드릴게요!


1위. 고백은 블링블링하게! – 액세서리

이맘때 즈음이면 여러 곳에서 ‘여자들이 받고 싶은 화이트데이 선물’ 설문조사를 실시하는데요. 한 결혼전문업체의 조사 결과에 의하면 화이트데이에 진짜 ‘사탕’을 선물로 받고 싶은 여자는 2%에 지나지 않는다고 해요. 그렇다면 여자들이 진짜 원하는 선물은?

빨간 하트모양이 프린트된 박스 안에 커플링이 들어있다.

1위를 차지한 품목은 애인의 센스와 눈썰미를 엿볼 수 있는 액세서리가 차지했습니다. 달콤한 고백과 함께 건네는 반지, 언제나 몸에 지닐 수 있는 목걸이, 스타일을 살려주는 귀걸이 등등 액세서리는 종류에 상관없이 전반적으로 인기가 높았는데요. 여심을 꿰뚫고 있는 여러 브랜드에서 이미 한정판 ‘화이트데이 컬렉션’을 내놓거나 세일을 진행하는 등 이벤트가 활발하니, 더 늦기 전에 연인에게 어울릴 액세서리를 골라 준비해보세요!

2위. 커플룩 입을 준비됐나요? – 의류 및 잡화

여성들이 받고 싶은 화이트데이 선물, 2위는 바로 의류와 핸드백, 구두 등의 잡화였습니다. 특히 이 품목은 커플 아이템들이 인기가 좋죠. 같은 디자인이나 색상의 티셔츠, 가방, 모자, 운동화 등을 함께 걸치면 겉모습도 마음도 일심동체가 된 기분!

똑같은 색과 모양의 커플 운동화를 신고 마주 서있는 남자와 여자의 다리

특히 여자들은 친밀한 연인에게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로 속옷을 많이 꼽았습니다. 로맨틱한 기분도 내고 세심한 고민의 흔적까지 담은 선물이랄까요? 재미있는 건, 한 기업에서 조사한 결과 ‘연인에게 가장 주고 싶은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속옷이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주고 싶은 사람, 받고 싶은 사람 모두가 원하는 선물이라니 더 고민할 필요도 없겠네요.

3위. 지금은 스마트 시대! – 스마트 기기

데스크탑과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까지 요즘 우리는 IT 기기들에 둘러싸여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러한 세태가 선물 선호도에도 고스란히 반영이 되었습니다. 바로 스마트 기기들이 화이트데이에 선물 받고 싶은 아이템 3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는데요. 그렇다면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스마트 기기, 무엇이 있을까요?

(왼쪽부터)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 휴대용 사진 인화기 '포켓포토'ⓒLG전자

(왼쪽부터)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 휴대용 사진 인화기 ‘포켓포토’ⓒLG전자

작고 예쁘고 실용적인 것을 좋아하는 2,30대에게 딱 어울리는 두 제품이 눈에 띕니다. 우선 블루투스로 작동되어 편의성이 높고 음질이 뛰어난 헤드셋인데요. 음악을 너~무 좋아하지만 이어폰을 잘 챙기지 못해 매번 잃어버리는 블로그지기도 꼭 갖고 싶은 아이템이네요. 또 한 가지는 둘 만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 프린터! 한 손에 잡히는 콤팩트한 크기에 파스텔톤 색감이 화장품 케이스라고 해도 믿을 정도예요.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여행족 커플이라면 매일의 기억을 포토 다이어리로 남기기에 손색 없겠죠?

4위. 상상력을 발휘해 봐 – 꽃, 향수, 그리고?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 4위는 꽃, 향수, 사탕 등 작지만 의미를 담은 선물이 차지했습니다. 흔하다면 흔할 수 있는 이 선물, 하나만 달랑 받으면 아쉽겠죠? 그래서 추가로 여성들이 원하는 기타 순위를 살펴보니 ‘키스’와 ‘손 편지’가 있네요!

꽃과 향수, 그리고 포장된 선물

크고 비싼 선물도 좋지만 진심 어린 말 한 마디만으로도 여자의 마음은 심쿵! 흔들린다는 것, 잊지 마시고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달콤한 사탕과 함께 정성스러운 손 편지 한 통에 용기를 담아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해보면 어떨까요?

 

화이트데이 선물? 편의점에서 찾자!

고백은 해야겠고, 선물 준비할 시간은 없고! 바빠서 난감한 분이라면 가까운 편의점에서 화이트데이 선물을 찾아보세요. 각종 캔디, 초콜릿, 젤리류가 한창 세일 중이거든요. 흔하디 흔한 사탕 따위는 필요 없다고요? 무슨 그런 섭섭한 말씀을! 생활밀착형 만물상회로 진화 중인 편의점에 얼마나 특별한 선물들이 많은데요!

(왼쪽부터)ⓒCU, GS25, 세븐일레븐 공식 페이스북

(왼쪽부터)ⓒCU, GS25, 세븐일레븐 공식 페이스북

CU에서는 화이트데이 상품 구매자에게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 팔찌 2종을 특별가로 한정판매하고 있는데요. 각각 하트와 테디베어 장식이 달려 있어 연인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어요. GS25 편의점에서는 명품 과자인 슈니발렌 포장지에 할머니들의 자작시를 실은 ‘할머니의 마음’ 세트, ‘마음의 소리’, ‘소니엔젤’ 피규어가 포함된 초콜릿 세트를 판매하고 있고요. 세븐일레븐엔 ‘데헷’, ‘조공’, ‘작업’ 등의 문구가 쓰여 연인뿐 아니라 친구나 동료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의리 쇼핑백’이 인기몰이 중이랍니다. 어때요, 편의점에서 화이트데이 선물 준비하기 참~ 쉽죠?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