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바뀐 LG화학 홈페이지! - LG케미토피아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Company

        새롭게 바뀐 LG화학 홈페이지!

        2016. 01. 12

        블로그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인 LG화학의 홈페이지. 최신 기업정보와 사업정보를 항상 알려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인데요. 블로그를 방문하는 분들 중에서 LG화학 홈페이지, 한 번도 안들어가본 분은 없으시죠? 오늘은 2016년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가 환골탈태 했다는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메뉴구성’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LG화학 홈페이지!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디자인’인데요. 방문자들이 많이 찾는 메뉴들은 심플하게 구성하면서도, 그 하나하나의 효과들은 미려하게 구성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답니다. 이제 어느 페이지를 들어가더라도 원하는 정보를 쉽게 그리고 예쁘게 접해보세요!

        LG화학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메인페이지, 컴퍼니-프로덕트-리쿠르트가 각각 나뉘어져 있다.

        LG화학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메인페이지


        보다 쉬운 ‘제품 정보 페이지’

        기존의 홈페이지에도 제품 정보들은 충실하게 내용들이 들어가 있었지만 사실 누구나 쉽게 이해하긴 어려웠습니다. 사진자료들도 부족하고, 좀 더 쉬운 설명이 필요한 부분들도 있었죠. 하지만 이번에는 50개 이상의 제품 사진들은 전문 사진 스튜디오에서 새롭게 촬영하고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살을 많이 붙였답니다. 

        새롭게 촬영한 사진과 설명으로 꾸려진 제품정보 페이지- ABS 소재 설명 페이지

        새롭게 촬영한 사진과 설명으로 꾸려진 제품정보 페이지


        알차게 담아낸 LG화학 홈페이지 ‘Mobile 버전’

        홈페이지에서 다루는 정보의 양이 워낙 방대하다보니 기존의 PC환경에서 제공되던 정보들을 Mobile로 그대로 담아내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지만,  내부 리서치를 통해서 방문자들이 자주 찾는 정보들은 PC환경 못지 않게 알차게 담아냈습니다. 앞으로 Mobile에도 꾸준히 정보들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자주 찾아주세요!

        모바일 버전에서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홈페이지 모바일 버전 화면

        모바일 버전에서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