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부터 아빠까지, 밸런타인데이 선물 추천 - LG케미토피아
검색창 닫기

        해시태그 닫기

        게시물 관련 배경이미지
        People

        썸남부터 아빠까지, 밸런타인데이 선물 추천

        2015. 02. 10

        이번 주 금요일이 벌써 ‘밸런타인데이’입니다. 마음을 담은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들은 가격이 저렴하면서 연인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선물을 주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반면 남성들은 가격은 다소 높은 최신 유행제품이나 실용성이 높은 선물을 받고 싶어 한다고 해요. 하지만 이리 두루뭉실한 조사결과로는 진짜 원하는 것을 알 수 없는 법! 이 블로그지기가 요즘 남자들 취향에 꼭 맞는 선물을 추천해 드릴게요! icon-gift


        밀당은 이제 그만? 썸남에게 어필하기

        ‘밸런타인데이’는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주며 마음을 고백하는 날로 알려져있죠. 그리고 대부분 그 고백의 대상은 아직 완전히 내 것이 아닌 남자, ‘썸남(썸타는 남자)’일텐데요. 상대의 마음이 아리송해 더욱 조심스러운 썸남에게는 어떤 선물이 어울릴까요?

        직접 만든 초콜릿 볼

        수제 초콜릿

        진실된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면 손수 만든 초콜릿을 선물하세요. 서툰 솜씨로 모양은 어설프지만, 썸남에게는 그또한 사랑스럽게 보일 거예요. 초콜릿은 페닐에틸아민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도파민 분비를 촉진시키는데요. 이는 마치 사랑에 빠진 것처럼 맥박을 빨리 뛰게 해 초콜릿을 사랑의 묘약이라고 부르기도 하죠. 시중에 초콜릿 만들기 세트를 이용하거나, 전문 강좌에 참여하면 어렵지 않게 내 손으로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답니다.

        매스기빙 상품

        매스기빙(Mass Giving)이란 물건을 사면 그 수익금이 기부금으로 연결되는 구조를 취하는 소비형태를 말하는데요. 요즘 착한 소비가 인기를 끌면서 신발부터 시계, 화장품 등 다양한 매스기빙 상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 시계 제품은 구매하는 색상에 따라 각기 다른 사회 활동 및 자선단체를 선택해 후원할 수 있어 더욱 화제를 모았답니다. 따뜻한 마음이 담긴 매스기빙 선물로 ‘나’와 ‘너’뿐 아니라 ‘모두’에게 사랑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를 만들어 보세요.

        매스기빙 시계 ‘원페이스와치’

        매스기빙 시계 ‘원페이스와치’ⓒ1facewatch.co.kr

        함께 사랑을 키워가는 내 남자친구에게

        한창 연애 중인 커플은 정성도 좋지만 서로에게 도움되는 실용적인 선물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죠. 특히 남자들은 실용적인 최신의 기기를 선호한다는 사실, 잊지 않으셨죠?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선물을 해주고 싶다면 이 아이템들을 놓치지 마세요.

        남성이 태블릿 PC를 보면서 미소를 짓고 있다.

         

        태블릿 PC

        설문조사에 따르면 남성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바로 ‘태블릿 PC’! 대중교통으로 이동 중에도 음악이나 동영상, 게임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딱 어울리는 제품이죠. 특히 요즘은 모니터와 키보드를 분리해 쓸 수 있는 노트북 겸 태블릿 PC가 인기라고 하는데요. 일에도, 여가에도 완벽함을 추구하는 그의 마음을 헤아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깜짝 선물 어떠세요?

         

        남성 화장품

        몇 년 사이 자신의 외모에 관심 갖는 그루밍족 남성들이 눈에 띄게 늘었죠. 하지만 여전히 방법을 모르거나, 귀찮아서 꾸미기를 포기하는 남자들도 수두룩합니다. 외모도 경쟁력인 시대에 발맞춰 남자친구에게 ‘멋짐’을 선물하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이 가능한 샴푸겸용 샤워젤이나 스킨·로션·에센스가 하나로 합쳐진 기초화장품이라면 귀차니즘에 꾸미기를 등한시했던 남자친구도  거울 앞에 서는 시간이 늘어날 겁니다!

        눈가에 화장품을 바르는 남성

        지친 남편에게 작은 감동을

        항상 일에 지쳐있는 남편들, 그들도 하고 싶은 게 많습니다. 하지만 직장생활에 치이랴, 가정 돌보랴, 자신을 돌아볼 시간을 내기도 힘든데요.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남편이 가장 원하는 선물로 기() 한 번 팍팍 살려 주시죠?

        오만원권 세 장이 겹쳐 있다

         

        현금

        누구나 자기만의 취미가 하나씩은 있는데요. 결혼 후에는 빠듯한 살림살이에 취미 생활을 영위하기도 눈치가 보이죠. 프라모델이나 게임 아이템, 낚시 도구 등등 평소 온라인 쇼핑몰에 드나들며 구경만 하던 남편을 위해 쿨하게 현금을 선물해보세요. 무엇이든 원하는 것을 사라는 허락까지 떨어진다면, 진정으로 감동한 남편의 얼굴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자유시간

        어쩌면 지친 남편에게 필요한 건 물질적인 것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거나, 여행을 떠나는 등 시간이 필요했던 것은 아닐까요? 취미 생활에도 흥미를 잃고, 특별히 원하는 것이 없어 보인다면 하루쯤 온전한 남편만의 시간을 내주세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재충전한 그에게서 새로운 활력을 느낄 수 있을 테니까요.

        남성이 잔디 위에서 음악을 들으며 미소를 짓고 있다

        우리 아빠를 위한 특별한 선물

        혹시 여성분들, 연인의 선물만 준비한 건 아니죠?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아버지를 위한 선물도 준비하는 센스! 굳이 비싸고 좋은 선물이 아니어도, 그 안에 담긴 사랑과 정성은 아버지를 감동하게 하기에 충분하답니다.

        베이지 톤의 카디건

        ⓒwikipedia.org

         

        카디건

        입춘이 지나도 아직 칼바람이 매섭습니다. 큰 일교차로 옷 입기 애매한 이때, 가볍게 걸치기 좋은 카디건을 선물해보세요.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어 환절기에 실용적일뿐더러 중후한 멋까지 살려주는 효자 아이템이랍니다. 매일 카디건을 입을 때마다 딸 생각에 미소 지으실 아버지의 행복은 덤이고요!

         

        영화 데이트

        바쁜 일상을 핑계로 함께 하지 못했던 아버지와 단 둘만의 데이트는 어떨까요? 오랜만이라는, 혹은 처음이라는 어색함도 잠시, 영화를 통해 서로의 생각을 알고, 대화를 나눌 수 있답니다. 부모님 세대도 공감할 수 있는 잔잔한 영화를 선택한다면 함께 웃고 즐기는 사이, 한층 가까워진 부녀 사이를 실감할 거예요.

        영화 표와 팝콘, 콜라, 슬레이트

        남자들이 말한다! 정말 받기 싫은 선물

        책을 읽다 잠이 든 남성

         

        긴말이 필요 없습니다. 물론 책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마음의 양식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받는 순간 커다란 숙제죠. 특히 취향을 고려하지 않고 베스트셀러 중 한 권을 골랐다면 그 마음까지 의심받기 일쑤. 만약 정말 책을 선물하고 싶다면, 먼저 그의 취향을 확인해보세요.

         

        십자수

        종이학, 거북알 등과 함께 정성을 상징하는 아이템, 십자수. 예전에는 연인사이의 필수 아이템이었죠. 하지만 정성과 감동이 늘 비례하진 않는 법. 실용성이 떨어지는 십자수는 그 정성의 시간만큼 받는 이에게 부담이 될 수 있으니, 부디 취미로만 즐겨 주세요. icon-frown-o

        : 십자수로 만든 하트

         

        현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셜 로그인

        TOP